본문 바로가기
스팀게임/- 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광부로 살아보자! [1-2, 1년봄에 금 구할 수 있을까?]

by 파스텔꽃구름 2016. 4. 7.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앞에 포스팅에 이어서 할게요!



14일에 45층에 도달했어요 ㅎ


10일과 14일 사이에는

달걀 축제도 있고!

계속 41층 노가다가 철만 구해서

사진은 없어요 ㅎ


아! 그리고 10일사진과 다른게 있다면

곡괭이가 업그레이드가 된건데요


업그레이드는 2일 소요 되며

저는 축제 전날에 맡겨서

축제 다음날에 받았어요 ㅎ


그럼 2일이 되서 바로 받아지더라구요 ㅎ



 


15일에는

운이 좋아서 인지 55층까지 도달했어요!


몬스터를 잡으니 바로바로 길이 나와서 ㅎ



16일에는 60층!


전 60층인가 도달해서

금은 몇층에 나오지..라면서 고민을 했죠 ㅎ


요상한 귀신 몬스터는 나오는데

광물은 새로 안나오니..

슬슬 오기가 생기더라구요 ㅎ



17일에는  65층!



  


18일에는 

75층까지 도달했습니다!


앞에 얼음층과는 다른

좀 더 튼튼해 보이는 얼음층이 등장했네요 ㅎ

스켈레톤도 나오더라구요..


막 뼈를 던지니까

저처럼 돌 뒤에서 방심하지 마세요 ㅠㅠ

전 돌뒤는 안맞는줄알았는데..

맞더라구요 ㅠㅠ



짠!

19일에 80층 도착!

분위기가 한번더 바뀌었습니다!



 

 81층부터는


드디어!


''이 등장합니다!

새로운 몬스터 조금 무서우니 조심하세요 ㅠㅠ


전 81층 노가다하면서 금을 모았어요!

지금도 금은 81층 돌고있어요 ㅎ

더 좋은자리 있나요?


그리고 봄에는 금을 구할 수 있네요! ㅎ



채광이 5레벨 되니

광부냐 지질학자냐 ..

그것이 문제로다..


광부 지질학자 중에

광부를 선택했어요 ㅎ


지금은 약간 후회하는것도 있지만!

나쁘지 않아요 ㅎ


두가지 설명을 적어둘테니

채광5가 되시면 참고하셔서

고르세요!


광부 : 광맥을 캘 때 추가적으로 1개의 광물이 나온다고해요

근데 원래 여러개 나와요 ㅎ


지질학자 : 보석를 캘 때 여러개 나올 확률이 증가한다고해요

원래는 1개인데 증가..니까 생각해봐야겠죠?


채광 10레벨이 되면 

광부블랙스미스와 광산탐색가 중 고를 수 있고

지질학자발굴자와 보석연구자 중 고를 수 있어요

10레벨 것도 설명 적어둘테니 참고하세요 ㅎ


블랙스미스 : 각종 괴의 가치가 25% 상승 / 광산탐색가 : 석탄이 두배로 나옴

발굴자 : 정동석 종류가 두배로 나옴 / 보석연구자 : 보석의 가치가 30% 상승 

 

레벨5일때 고민해보시고 고르세요 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