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여러게임 공략

[위험한 그놈들] "신설민" 엔딩 공략

by 파스텔꽃구름 2018. 3. 22.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위험한 그놈들 에서 신설민의 공략을 가져와봤습니다


전 이번에도 신설민을 제일 먼저 했던거 같아요 , 먼가 최애케인 느낌인데 이거..


내용이 리뉴얼되면서 다른 애들의 답이 지금 비공개로 전환되어 있습니다

스킵을 할수 없는 특성상.. 오래걸리네요 ㅠㅠ


신설민은 리뉴얼내용으로 바뀐 공략입니다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다른애들도 같이 공략을 해야해서 전 1+1패키지와 결제를 좀 했어요

모두의 엔딩을 볼려면 의상을 모두 들고 있겠지만, 혹시나 한명만 공략을 보고싶은 분도 있으니 공략을 적도록 할게요 ㅎ


신설민의 경우 대화와 크리티컬(의상교체)이벤트 2번[900개]이면 엔딩을 볼 수 있고,

다른 친구들은 말고 신설민'만' 엔딩을 보겠다고 한다면 

대화와 에피소드 19에서 루비100개로 초코바, 에피소드 25에서 루비 150개로 설민이의 방을 선택[250개]하면 간신히 엔딩을 볼 수 있어요

또 다른 애들의 엔딩도 볼려고 의상 한개 정돈 구매한 상황이시라면

대화와 크리티컬(의상교체)이벤트 1번, 에피소드 19에서 루비100개로 초코바[550개]로 엔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간경계와 순찰를 했을 때 호감도의 전/후 가 다른거 봐선 호감도가 증가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티켓이 두장을 묶어 루비 300개에 판매하기때문에 25에피소드 150개 대신 티켓을 구매하셔서 일러스트도 받으면 괜찮을 것 같네요 ㅎ

호감도가 오르는게 오류는 아니겠죠? ㅎ





Episode. 02


나 : 감연된 사람은...

나 : 한 시간 이내에 증상이 발생해


나 : 나는 여기로 오기 직전에...

나 : 식량을 찾았어



Episode. 03


나는 발견한 소화기를 집어들고, 제일 먼저...

나 : 안전핀을 뽑는다



Episode. 04


어떻게 하지...? 이대로 계속 가도 되는 걸까?

나 : 내가 왜? 돌아가자



Episode. 08


그렇게 답한 설민이는 창 밖으로 고개를 돌렸다.

나 : 괜찮아, 다른애들도 무사히 돌아올 거야.



Episode. 11

 

그러곤 언제나처럼 물끄러미 나를 바라보았다.

나 : 넌 항상 말이 없어도,



Episode. 14


(어떤 거였더라...)

나 : 어디서 지냈냐고 물어봤던가?



Episode. 17


신 : (꿈뻑, 꿈뻑...)

나 : 잠께게 도와줄까?



Episode. 18


신 : 안떠날 거지?

나 : 응



Episode. 19


신 : 불안하기도 하고, 신경 쓰여.

나 : 그럼 우리 더 꼼꼼해지자.


뭔가 작은 보답을 하고 싶은데...

나 : 줄 게 딱히 없다.          

  혹시, 초코바 먹을래? [ 루비 100개 ]

 


Episode. 21


신 : 무슨 일 있었어?

나 : ...미안해...



Episode. 24


신 : 여기 나오니까, 좋네 

나 : 나도



Episode. 25


마침,

나 : 벌써 여기까지 왔나?         

 설민이의 교실 근처다. [ 루비 150개 ]




엔딩 일러스트는 직접보시는걸 추천하기때문에 따로 올리지 않습니다

이번에도 신설민이 가장 쉽게 엔딩을 볼 수 있는 캐릭터네요 ㅎ 


어우 스킵이 없다보니.. 한명한명 다시 확인하는 시간이 길어지네요 ㅠㅠ


그럼 모바일게임 위험한 그놈들 "신설민" 엔딩 공략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