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요즘 다시 아이돌에 빠져사네 ㅋㅋㅋ

by 파스텔꽃구름 2016. 2. 3.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그냥 잡담(?)

노래 좋아하시나요~

예 ! 좋아합니다! 

 

전 이 나이가 되면 요즘 아이돌 노래는 안 들을 줄 알았는데

요즘 좋은 노래 많네요 ㅋㅋㅋㅋㅋ

아 물론 나이는 .. ㅎ

방탄의 팬이 된지도 좀 됐구요 ㅋㅋ

방탄소년단 노래는 앨범에 있는 모든 노래를 쭉! 듣고 있습니다만

최애곡은 Danger랍니다

 

근데 요즘은 이 노래 저 노래 다 들어보고 

좋은 노래는 많이 듣는거 같은데 

한 그룹만 뽑다면 세븐틴 노래도 좋더라구요

나오자마자는 안들었던거 같은데

아낀다랑 만세도 노래가 좋네요

신나는 노래 듣고 싶다면 한 번 들어보세요

좋습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