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액 션 & 롤플레잉

잠에서 깨니 개가 되어있다?! 개 언어를 배워 다시 사람으로 돌아가자! 나는 개가 되었다 : 강아지 육성 RPG 게임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7. 5. 22.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나는 개가 되었다 : 강아지 육성 RPG 게임 


입니다!


스토리와 약간의 병맛이 포함되어있는 게임입니다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이 갈색멍멍이가 주인공이자 플레이어입니다

내용을 보면 원래는 사람이였지만 개가 된 상황이네요 ㅎ


    


사람이였던 주인공은 당연히 개의 말을 알아들을 수 없습니다

개와 말을 알아듣기 위해선 개 언어 레벨을 올려야합니다

그래야 스토리도 진행이 가능하며 개들의 말은 온전히 다 알아들을 수 있어요 ㅎ


    


개 언어레벨을 올리기 위해선 개밥을 먹으면 올릴 수 있습니다

화면에 '개밥먹어!' 라는 글자가 날아오는 방향으로 가면 개밥이 있습니다

스킬을 배우고나면 쿨마다 밥을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ㅎ



개밥옆으로 가면 아주 야무지게 먹는데.. 아까 귀요미 표정어디갔어!


    


처음시작한 부분의 오른쪽으로 가시면 개를 초월한 존재 '소니'를 만날 수 있습니다

소니는 짓기, 방귀뀌기, 수영의 필살기를 가르쳐주고 스피드를 올려줍니다

대신 세상에 공짜가 없듯.. 여기서도 마찬가지네요..

벌레를 모아오면 가르쳐 줍니다 ㅠㅠ


짓기 : 밥 달라고 짓기 (벌레 10마리)        

수영 : 스토리상 필요한 스킬 (벌레 300마리)     

방귀 : 벌레모으는 스킬 (친구에게 추천/ 다시말걸기)

스피드 : 스피드가 증가 (한번당 벌레 200마리)   


이 외에도 스토리를 진행 중 벌레는 많이 사용되니 방귀를 사용가능할때마다 해주세요 ㅎ


    


벌레는 초반에는 직접뛰어다니며 잡아야하지만 방귀 뀌기를 배우신 후 사용하면 벌레가 우르르 몰려옵니다

초반 10마리만 고생하시면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ㅎ

그나저나.. 집에 저렇게 많은 벌레가 있다면.. 문제아닐까요..? 크흠..



엔딩은 5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뒤로 갈수록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엔딩이 달라집니다 ㅎ


엔딩을 보아도 개 언어레벨과 배웠던 스킬은 가지고 있지만

스토리를 이어가기 위해선 수영은 다시 배워야하며

스토리에 사용되는 벌레 또한 다시 모으셔야합니다 ㅎ


그래도 방귀끼기가 있으니 그나마 편하네요 ㅎ


엔딩공략은 따로 올릴수도있고 안올릴수도 있고!?

아무래도 스토리성 게임이고 엔딩공략을 쓰면 재미가 떨어지자나요 ㅎ

막 어려운편도 아니고 엔딩모두보는 것도 나쁘지않더라구요 .. 


엔딩과 공략을 올렸습니다 스포와 스압주의!

정말 궁금하신 분만 보세요, 재미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되요 :D


▶ 엔딩과 공략 : http://pastelcloud.tistory.com/156


약간의 잔인함도 있어.. 당황을 했지만.. 그래도 재미는 있습니다


그럼 모바일게임 나는 개가 되었다 : 강아지 육성 RPG 게임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