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여러게임 공략

나는 개가 되었다 모든 엔딩 공략! (스압주의! + 스포주의!)

by 파스텔꽃구름 2017. 5. 23.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나는 개가 되었다 : 강아지 육성 RPG 게임

모든 엔딩의 공략을 써볼까 합니다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아! 스포주의! 


 Ctrl + F 를 누르신 후 END로 검색하시면 엔딩 부분만 보실 수 있어요 


초반내용


무슨내용이든 초반내용은 같으니 초반내용을 우선 짧게 적어볼게요!


  


제일 먼저하게 될 토미의 퀘스트입니다

화장실의 장난감을 가져다 달라고 하네요

하지만 화장실을 들어가기 위해서 먼저 해야할퀘스트가 있습니다


    


제임스에게 벌레 100마리를 가져다주면 생쥐를 보상으로 지급해 줍니다

100마리는 방귀를 배워하시면 편한건 아시죠!?


    


제임스 퀘스트후에 개집에서 나오지않는 크리스에게 생쥐를 전해주면 힌트를 줍니다

[ 아까 제임스가 부엌에 쓸만한 물건을 숨겼어 ] 라고 하네요

그럼 부엌으로 가보죠!


    


주방의 수도꼭지를 누르면 화장실 열쇠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 들어갔지만 수영을 못해 장난감을 건지려다 죽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수영은 소니에게 가면 배울 수 있습니다

단, 벌레 300개가 사용되네요 ㅠㅠ


수영을 배우셨다면 장난감을 구해서 토미에게 가져다주면 되요 


  


... 본격적으로 토미가 저를 부려먹기 시작했습니다.. 젠장!

... 구급약을 구해야겠네요 ..


구급약을 구하기 위해선 역시 먼저 진행할 퀘스트가 있네요


  


크리스에게 가면 벌레 500개를 주면 아끼는 보물을 준다고 합니다

아끼는 보물이.. DVD 였네요 ㅎ


    


거실로 와서 DVD를 재생시키면 화면에 [ ●●●3 ] 이 나옵니다

DVD를 재생시킨 후 다시 ,,을 찾아가주세요


  


크리스를 찾아가면 크리스는 자리에 없습니다

크리스의 집안으로 들어가 비밀길로 가면 크리스가 있어요

비밀로 해달라면 서재열쇠를 줍니다 ㅎ


  


서재로 가서 컴퓨터를 눌러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비밀방 문이 열립니다!

그 안에는 감옥에 갇혀있는 줄리아가 있네요

비밀번호는 [ 4763 ] 입니다 ㅎ


    


줄리아에게 말을 걸면 강아지를 데려오면 창고열쇠를 준다고 합니다

비밀방에서 나올 때 석유통도 챙겨나와 주세요 ㅎ


    


크리스에게가면 사건을 목견한 개인거 같군요!

증언에 따라 화분을 파헤쳐 보니!

.... .. ㅠㅠ 아이고.. 내가 너무 늦었나벼 ㅠㅠ


그래도 엄마에게 데려다줍시다 ㅠㅠ


    


.. 나 같아도 용서 못하지!

줄리아에게서 창고열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창고에서 구급약을 구해 토미에게 가져다 주면 됩니다


  


이번엔 토미가 또 석유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석유는 변기안에 들어있습니다

석유를 빼내기 위해선 마찬가지로 먼저 진행해야하는 퀘스트가 있어요


    


제임스에게 가면 벌레 1000마리를 가져다주면 석유펌프를 줍니다

펌프를 구한 후 변기에서 석유를 얻을 수 있어요!

석유를 얻어 토미에게 전해주면 됩니다


...1000개가 쉬운줄 아냐!


  


그 후 줄리아에게 가서 말을 걸면 감옥열쇠를 가져와달라고 합니다

토미가 밥먹으로 갔을 때 토미가 앉아있는 매트를 터치해 감옥열쇠를 얻어주세요!


여기까지가 모두 같은 초반내용이에요!


여기서부터 어떤선택을 하느냐에따라 엔딩이 달라집니다!

하나씩 살펴보죠!


 다시한번 스포주의! 


END. 1


  


감옥열쇠는 사용하지 않고!

선물을 준다는 토미에게 계속 말을 걸어 선물을 받아냅시다

새로운 장난감이군요


  


토미가 주는 장난감을 받으면 폭발로 인해 죽게됩니다 ㅠㅠ


 END. 2 "개죽음" 엔딩 


END. 2


    


토미의 장난감을 기다리지말고 줄리아와 토미를 잡으러 갑시다!

...치사하게 제임스를 부르다니..


결국 저도 같이 감옥신세가 되어버렸네요 ㅠㅠ



 END. 2 "감금" 엔딩 


 END. 3으로 가기전 주의사항! 


    


 엔딩3을 보실려면 스피드를 3번까지만 올리셔야되요! 

 4번까지 올리면 엔딩3을 보실 수 없습니다! 


END. 3


    


장난감을 줄려고하는 토미의 부탁을 모두 거절하세요!

그럼 토미가 직접 제임스에가 가져다주며 제임스가 폭발에 의해 죽게됩니다 ㅠㅠ


이 나쁜 토미! ㅠㅠ


제임스가 죽은자리엔 침실열쇠가 떨어져 있네요


  


폭발이 있은 후 줄리아와 같이 토미를 잡으러 가주세요!

그럼 엔딩2와 달리 토미가 감옥행이 되었네요! 


    


제임스가 늘 지키고있던 침실방에는 왠 사람이 자고 있습니다

사람이 또 다시 정신을 잃기전에 짓기를 사용해 깨워주세요!

짓기를 3번 사용하면 일어납니다



일어난 사람은 기억을 모두 잃은 상태!

벌레 1500마리를 먹으면... 야! 니가 구해! ㅠㅠ


하..1500마리.. 쉽지않은 벌레양이네요

그래도 모아서 가져다 줘야되요 ㅠㅠ


  


1500마리를 먹은 사람은 모든 기억이 돌아옵니다


사람의 이야기를 요약하자면

술취해 온 주인공과 뽀뽀를 하며 몸이 바뀌게 되었고 인간을 동경해왔으며 몸을 돌려주기 싫다고 합니다!

이자식이!? 내놔!


    


추격전 시작!

다시 뽀뽀를 해서 몸을 바꿀려고하지만 사람은 완전 열심히 도망갑니다

하지만 사람의 스피드를 따라잡지 못하네요 ..ㅠㅠ 움짤을 잡았는데.. ㅠㅠ ㅎ

사람이 된 개는 방으로 도망가 문을 열어 주지 않습니다


  


그 후 줄리아에게 가면 줄리아가 의미심장한 말을 합니다..

매우 신경쓰이는 군요..

줄리아가 주인공을 스토킹하기 시작했습니다! 덜덜..


토미가 있는 비밀방으로 들어가 짓기를 하면 구석에 사료가 생깁니다

그럼 줄리아가 비밀방으로 들어오는데요

그때 비밀방에서 후다닥 나와 컴퓨터로 다시 비밀번호를 입력하며 비밀방 문을 닫아주세요!


비밀번호는 [ 4763 ] 인건 위에서 말했으니 아시죠!?


    


줄리아를 가둔 후 거실로 나오면 개밥을 먹으며 끝이납니다 ㅎ


 END. 3 "개밥의 주인" 엔딩 



END. 4


    


엔딩 1,2,3 에선 크게 신경을 안써도 되는 부분이지만

엔딩 4에선 신경을 좀 써주셔야되요


폭탄을 선물받기전 소니에게 말을 걸면 점프를 멈추고 싶은데 멈추지 않는다며 도와달라고 합니다

여기서 도와주셔야 엔딩4를 보실 수 있어요

소니가 탈진해 죽어버리면 엔딩4는 보실 수 없습니다


그 후 사람에게 벌레를 주는 부분까지 똑같이 진행해주세요!


    


또 다시 시작된 추격전!

하지만 스피드를 4번까지 올렸더니 도망가는 사람을 잡았네요!

드디어 사람이 되었습니다!


    


인간으로 변한 후 모든 갈색개를 제외한 모든 개에게 말을 걸고 나면 왠 할아버지 한 분이 들어옵니다

이 할아버지가 소니였네요!

이젠 벌레가 필요없다며 인간의 언어를 10만원에 가르쳐준다고 합니다

비상금을 찾으로 가보죠!


    


옷장에 6만원, 창고의 왼쪽 아래에 있는 곳에 3만원, 서재에 책장위에 1만원

총 10만원 모두 찾아 할아버지에게 돌아가도록 해요 


  


인간의 말까지 배워서 완벽한 사람으로 돌아왔네요!


인간의 말을 배우고나니 왠 여성분이 등장합니다!

.. 주인공의 아내네요


    


술먹고 들어온 남편에게 굉장히 화가 많이 났나봅니다 ;

이때까지 있었던 일을 설명을 해보지만 소용없네요 ㅠㅠ

그렇게 주인공은 집밖으로 나가면서 끝이 납니다


 END. 4 "귀환" 엔딩 



END. 5


  


소니가 점프를 계속해 탈진하게 해주세요

그렇지않으면 할아버지로 등장하기때문에 계속 4번엔딩이 됩니다


  


엔딩4처럼 모든 개에게 말을 걸면 할아버지가 등장하지 않고 아내가 바로 등장합니다

그 후 잔소리를 똑같은데요..

주인공이 인간의 언어를 잊어버려서 멍멍으로 대답합니다

술이 안깨었냐고 더 잔소리를 하네요 크흠..


    


잔소리에 못이긴 주인공은 차라리 개로 살겠다고 마음을 먹게 되죠

다시 부엌에 있는 개에게 가서 다시 뽀뽀를 하고 개로 돌아가도록 하죠


    


개가 된 주인공이 아내에게 말을 걸면 귀여워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은 행복해하며 끝이납니다


 END. 5 "헤피엔딩" 엔딩 


이렇게 모든 엔딩을 보았습니다!

많은 이미지로 보기엔 괜찮으셨나요!

휴대폰으로 보셨다면 데이터 장난아닐텐데.. 크흠 ㅎ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궁금하신점 댓글달아주시면 버그가 아닌이상 가르쳐드릴게요 :D


그럼  나는 개가 되었다 : 강아지 육성 RPG 게임 모든 공략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