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방치형 & 클리커

클리커와 운빨의 만남! 땅을 파서 귀여운 드릴로 업그레이드하자! 드릴 키우기 : 운빨 노가다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7. 6. 27.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드릴 키우기 : 운빨 노가다  입니다!


드릴을 키우는데 있어 운빨도 있어야하네요

하지만 드릴이 귀여워서 계속 키우게 되는게임입니다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드릴 키우기 : 운빨 노가다를 실행하면 화면가운데 드릴과 오른쪽 상단엔 메뉴, 왼쪽엔 열쇠와 루비로

화면이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ㅎ


    


화면을 클릭하면 드릴로 땅을 팔 수 있습니다

땅을 파면 상자가 나오는데 상자는 제가 표시해둔 빨간색 선 위로만 쌓이니

아래쪽을 터치하여 땅을 파면 한번에 모아서 까는 재미가 있겠죠?! ㅎ


하지만 너무 쌓이면 상자가 안나오니 중간에 멈춰서 상자 열어주세요 ㅎ


    


상자를 열면 랜덤으로 드릴을 다음단계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수집품과 

그냥 일반 수집품 그리고 열쇠도 나옵니다 ㅎ


일반 수집품이 많이 나와도 메뉴에서 도전과제로 루비를 얻을 수 있어요 ㅎ

대신 중복을 취급을 안해주니 안습이네요 ㅠㅠ


    

 

드릴 업그레이드 수집품을 먹었다면 메뉴를 눌러 드릴을 업그레이드 시켜주세요

루비로도 가능하지만 노가다로 충분히 얻을 수 있으니 루비는 모아두자구요 ㅎ


    


드릴마다 최대 깊이이 한계가 다르며 드릴의 모양도 모두 다릅니다 ㅎ

엄청 귀여워요 ㅎ


더 깊이갈수록 일반 수집품도 더 다양하게 얻을 수 있어요 ㅎ


  


같은 드릴로 같은 깊이를 파더라도 나오는 상자의 갯수를 랜덤입니다


  


끝까지 도달해서 상자를 열었는데 업그레이드 수집품이 안나오셨다면

다시파기를 눌러 처음부터 다시 파시면 됩니다 ..

네, 나올때 까지요 ㅠㅠ


  


드릴 키우기 : 운빨 노가다에서 상자를 열때 열쇠가 사용됩니다

열쇠가 부족할 경우 열쇠를 구하는 방법이 세가지 있는데요


우선 게임을 켠 상태로 시간이 지날경우 빨간선물상자가 나타납니다

빨간선물상자에선 열쇠가 10개 많으면 20개까지 나오며 가끔 루비도 줍니다


다음은 광고를 보고 열쇠를 바로 받거나 열쇠상자만 나오게 하는겁니다

근데 상자가 많이 안나올수도 있으니까요 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루비를 열쇠를 바꾸는 겁니다


전 아직까지 열쇠가 충분해서 광고를 본적은 없네요 ㅎ



열쇠로는 드릴의 발굴능력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따란! 전 현재 기사드릴까지 업그레이드 한 상태입니다 ㅎ

근데.. 여신이 짱 이쁘네요 .. 방패.. 어서 벗어나겠엉!


역시 귀요미를 모으는 재미는 멈출 수가 없네요 ㅎ


운이 좋으면 업그레이드 수집품이 한번에 나오기도 해요

드릴마다 팔때 이펙트도 모두 달라 이쁘네요 ㅎ


노가다나 귀여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해보세요 ㅎ

운때메 빡칠만큼 안나오진 않습니다!

그럼 모바일게임 드릴 키우기 : 운빨 노가다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