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퍼 즐 & 어드벤처

왕실과학자가 되어 국왕님을 부활시키자! 국왕님을 부활시키자!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7. 7. 11.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국왕님을 부활시키자! 입니다!


약간의 특이한 컨셉의 스토리가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처음 국왕님을 부활시키자!를 시작하면 국왕님이 돌아가시는 스토리가 나옵니다

그리고 나서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요! 


  


갑작스런 국왕님의 죽음으로 국민들의 슬퍼하고 있습니다

그때 주인공인 왕실과학자 " 블레이크 "가 등장하죠!


네, 진행하는 저희가 블레이크 입니다!



국민들에게 [ 인간 복제기 ]로 국왕님을 부활시킬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네요


 


국민은 환호하지만.. 알고보니 "단 한번"만 작동하는 기계라니.. 문제가 있군요!


그럼 국왕님의 부활을 위한 노력을 해보도록 하죠 ㅎ


 


게임진행방법은 간단합니다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어디로 가느냐, 무엇을 하느냐,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엔딩은 조금씩 바뀝니다

그냥 선택지만 잘 선택하시면 해피엔딩을 볼 수 있겠죠?



선택지중에 가끔 광고를 보는 것도 있는데 선택은 본인에 몫이에요 ㅎ


  


엔딩은 8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엔딩을 보면 브로치를 주면 보석함에 차곡차곡 쌓이더라구요 ㅎ



국왕님 부활에 성공해 모두 해피엔딩을 보시길 바래요 ㅎ


 


조금은 특이한 엔딩도 존재하니 모두 모아보세요 ㅎ


길지않아 짧은 부분은 아쉬웠네요

또 조금 더 다양한 선택지였어도 조금 더 재미있었을거 같아요! 


그럼 모바일게임 나는 개가 되었다 : 강아지 육성 RPG 게임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