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캡티브3! 기념비! [6편, 지옥, 그리고 완성 [완결] (1.9) ] Captive Minecraft 3

by 파스텔꽃구름 2016. 3. 30.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캡티브3 마지막 입니다!

길고 길었는데요 ㅎ


기념비 미션을 모두 완성하기 위해서는

노란색먹물이 있어야 하기때문에

지옥을 가야하는데요



지옥을 가기전 우유를 챙겨주세요


챙겨도 또 가지로 와야할 수 도 있어요

(전 왔다갔다 했네요 ㅠㅠ)


 


지옥에 도착하면 물 속에 있을겁니다

그럼 물 밖으로 나가지 말고 아래로 바로 내려가주세요


수중호흡 마시구요


물 밖엔 동굴 거미가 너무 많아서

독으로 죽을 수도 있어요 ㅎ


지옥은 실명이 걸리기 때문에

야간투시포션은 안챙겨도 됩니다

 

 


내려가면서 가디언의 스포너를 부셔주세요

왔다갔다해야되서

스폰이 계속 되면 귀찮아져요 ㅠㅠ


지옥에도 체크포인트가 있습니다

내려다가보면 에메랄드가 있는부분이 있는데

저쪽으로 가면 체크포인트가 있지만

전 체크포인트 없이 왔다갔다했어요


몬스터가 너무 많아서

죽을 수 있어요 ㅠㅠ

염료가 목적이니까요!


 


구멍으로 아래로 쭉내려가주면

지옥유적? 미로? 같은 맵이 나옵니다

거기에 점토가 많으니까 

캐서 돌아가는걸 추천해요!



돌아다니다보면

우유를 챙겨야 하는 이유가 등장합니다

엘더가디언이 피로를 거는데

피로가 걸리면 블럭을 캘 수가 없기때문에

우유를 먹어주세요


 


민들레와 행운1 책을 찾았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민들레는 저도 좌표가 없네요 ㅠㅠ

 

 


좀 더 내려와 좀벌레가 있는 곳 까지오면

점토로 막힌 곳이 있습니다

그 곳을 캐주면

엘더 가디언과 가디언, 오징어가 왕창있는

물속이 나와요



동그라미 친부분의 상자에도 

민들레가 있습니다!

..그 옆인가?



오징어 먹물은 시간이 좀 지나면

위로 튀어 올라오니 맵을 이동하시며 먹어주면 됩니다



1.9버전부터는 노치의 사과를 못 만들기 때문에

금블럭 기념비를 완성하여 들어오는 노치사과를

먹어 도전과제를 달성해 주세요


 


몹스포너에서 안장을 구해와

돼지날다 도전과제도 달성할 수 있어요



모든 기념비를 완성했습니다!

채팅에 말이 올라오고 있네요ㅎ

다이아도 구하고

에메랄드도 캤네요 ㅎ


에메랄드는 상자랑 지옥에서 주로 구했구요


다이아 캐는 위치도 말로 표현하기 애매하네요 ..

6-2를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너무나도 길었던 캡티브3 였네요!

어렵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했어요 ㅎ


또 다른 재미 있는 맵으로 찾아오도록 할게요!

맵다운로드 주소는 영상 설명란이나 블로그 글 제일 밑에 있어요!


그럼 부족했던 저의 캡티브3

어려워 못했던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그럼 이만 뿅! 


(6-1)

(6-2)


(6-3)


맵 다운로드 링크 : http://thefarlanders.com/captiveminecraftii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