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퍼 즐 & 어드벤처

루티에 클리커 일러스트와 퍼즐의 만남! 100여종의 가디언 썸네일! 루티에 RPG 서포터 : 퍼즐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7. 11. 30.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루티에 RPG 서포터 : 퍼즐 입니다!


제가 어릴때 처음으로 해봤던 퍼즐이 루티에 일러스트와 만나서 등장을 했더라구요 ㅎ

제가 했던건 처음엔 숫자도 있었고 그다음에 그림도 해봤었는데 ㅎ


오랜만에 보는 퍼즐에 시간가는줄모르고 했네요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루티에 RPG 서포터 : 퍼즐를 시작하면 루티에 클리커에 대한 가이드북과 탐험알림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 싱글플레이에선 퍼즐을 플레이하고 골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한칸의 빈칸으로 밀어내는 식의 퍼즐이며 일직선상으로 끝에가 비워져있다면 그 줄의 끝을 터치하면 끝까지도 한번에 밀어집니다

하나하나씩 터치하지 않으셔도 3~4개씩 한줄에 있는것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처음에 하실때는 한개씩하는게 편하실거에요 ㅎ


  


난이도는 초, 중 고급으로 나뉘어지며 난이도마다 조각의 갯수가 바뀐답니다


  


처음에 어떤 그림인지 모르겠을땐 위에 '보기'버튼을 눌러 완성된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보고 해당 위치에 맞춰가며 퍼즐을 완성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어둡게 이미지가 나타나지만 하나씩밖에 안보이기때문에 

'보기'버튼을 활용해서 완성된 이미지를 보고 플레이하시는게 수월하실 겁니다


 


해당 일러스트를 처음 클리어하게되면 웹페이퍼도 받을 수 있습니다

웹페이퍼를 휴대폰 배경화면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사용하실 분들은 사용하시면 될거같네요 ㅎ


  


업적을 통해 다양한 썸네일과 칭호, 프레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 썸네일은 스폐셜 썸네일말고는 골드로도 구매가능합니다



랭킹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점수 경쟁도 할 수 있습니다

순위에 들면 무엇이 있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전 3위안에는 무리인거 같네요 ㅎ

열심히 했는데.. 5위가 최선이더라구요 ㅎ


그리고 순위는 계속 바뀌니까요! ㅎ


[ 다운로드 링크는 안드로이드 위주로 올리며, 아이폰은 앱스토어에 검색 후 있으면 올리도록 할게요 ]


나의 시간을 모두가져가다니!

조금만해보고 리뷰써야지 ~ 이랬는데..

두시간 가까이 했네요 .. 하하


먼가 제가 어릴때 하던 퍼즐방식이라 추억도 떠오르고 좋네요 ㅎ

퍼즐류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해보세요 ㅎ


그럼 모바일게임  루티에 RPG 서포터 : 퍼즐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