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조금 더 알아보기

[오버히트] 진행 일지 3 ! 두 명의 신규영웅, '레토'와 '리토'! 그리고 신년 이벤트소식 !

by 파스텔꽃구름 2017. 12. 28.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오버히트의 진행일지를 적어볼까합니다


오늘 28일 업데이트로 인해 새로운 캐릭터 두명이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신년에 있을 이벤트도 적어볼게요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오늘 업데이트로 등장한 두명의 새로운 캐릭터는 레테와 리토입니다


( 스킬 수치는 6성 영웅 기준입니다 )


레테는 '전설' 캐릭터이며 창을 휘두르는 파이터로

물리 공격으로부터 '아군 물리형 영웅의 생존력을 향상시키며, 적에게 광역 공격을 가하는 물리 영웅입니다


( 스킬 수치는 6성 영웅 기준입니다 )


리토는 '희귀' 캐릭터이며 번개를 다루는 파이터로 

적에게 감전효과를 부여하며 아군 마법형 영웅에게 데미지를 부여하는 마법형 영웅입니다


리토는 마법형 영웅이라고 적혀있지만 클래스는 파이터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리토가 더 좋네요.. 사용하는 영웅이 거의 다 마법형 캐릭터라서..

아직 탱커도 없어서 너무 잘 죽긴하는데요.. 그래도 데미지를 올릴 수 있는 리토가 더 좋은거 같아요


아 그리고 이번패치로 자동전투횟수와 영웅보관함 & 가방이 50칸씩 늘어났더라구요 ㅎ

전 자동전투가 왜 끝이 안나지 했더니.. 칸이 늘어나서 그랬네요 ㅎ


다가오는 새해에 오버히트에선 에스타의 시나리오 던전이 오픈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약 2주동안 진행되며 앞에 했던 파이란 시나리오 던전과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되는듯 해요


이번 이벤트로 에스타를 3명 얻으면 5초월 노려볼만 하겠는데요?! ㅎ



1월 1일에 단 하루! 접속하는 모든 분께 S급 반지를 준다고 합니다!

또 12월 30일부터 카운트다운을 시작해 오후 9시~ 11시 59분 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분께 5만골드를 지급해 준다고 해요 ㅎ


신년이 되면 좋기도한데.. 나이.. ㅎ하ㅏㅏ하핳


....


그 외 다양한 이벤트나 상세한 공지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신캐가 나왔으니 뽑기와 합성을 해보죠!


간닷! ( 이미지 돌려쓰기닷! )



이번뽑기에선 6성인 영웅은 한장도 없었네요

그리고 리토가 5성을 나와줘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


리토를 포함해 6명의 희귀영웅이 나왔네요

나름 괜찮았다고 생각하고 그만 돌릴까하다가 아쉬운 마음에 한번 더 돌렸습니다!

그런데!



저의 두번째 전설이 탄생했네요 ㅎ 헤헤

.. 두번째 전설마저 마법형이라니!..


현재 아크날을 사용하고 있다보니 덱을 보고 바꿀 부분있으면 교체해야겠네요

없어도! 기분은 좋네요 ㅎ


이번엔 합성이닷!



어제는 운이 좋았는지 20번 정도한거 같은데 희귀영웅이 무려 5개!

사진 중에 없는 친구는 나트입니다 ㅎ


이번 합성에서도.. 역시나 전설은 없었다!

그러니 다시 쫄작이닷!


먼가 일지가 뽑기와 합성으로 끝나버렸다!


그럼 오늘 오버히트 진행일지는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