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액 션 & 롤플레잉

영웅의 군단 리뷰 및 사전예약! [2주년축하요!]

by 파스텔꽃구름 2016. 4. 8.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오늘은

소개할 모바일 게임은요


'영웅의 군단' 입니다!


제가 영군은 좀 하긴했는데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좀 변해서 적응이 힘들더라구요 ㅎ


그럼 한번 들어가 볼까요!?


 


우선

오른쪽 메뉴의 모험 탭입니다!

5가지가 보이지만 세계지도는 지도니까..빼고!

4가지만 볼게요 ㅎ



 


혼돈의 탑은

보통과 어려움이 있는데


자신의 데리고 있는 영웅 9명과 친구영웅 3명을 배치해

층층마다 깨는 형식이에요


각 층마다 보상이 다르고

높은 층일 수록 당연히 더 좋겠죠? ㅎ


혼돈의 탑 어려움은

보통 100-5를 깨야 가능하다고 해요 ..

전.. 아직 ..흑 ㅠㅠ


 


두번째로는 모험일지 인데요

모험일지는 메인퀘스트에요 ㅎ

 

체크 안된항묵을 눌러 이동버튼을 누르면

자동이동이 되니 .. 편해요 :D


 

전 예전에 할때 현상금사냥은 못본거 같았는데..

있길레 해봤어요 ㅎ

...

방식은 혼돈의 탑과 같았어요 ㅎ

사냥 수락하면 위치로는 자동이동되니

잡으시기만하면되요 ㅎ


한번 했던 현상금 사냥은.. 안되네요 ㅠㅠ

까비 ㅠㅠ


 


.. 차원의 틈도 처음봤어요!

요일마다 다른 요일던전 느낌이에요 ㅎ


별 옆에 변경하기를 눌러 난이도를 조정할 수 있는데

난이도에따라 보상도 달라지고 

..몬스터도 달라져요 ..

아프더라구요 ㅠㅠ



다음은 전투탭을 볼게요!


 


신화레이드 입니다!

모드를 선택하고나면

수호천사를 선택할 수 있어요 ㅎ

그림에 내용을 보시고

고르시면 되요


그리고 레이드는 본인 영웅 12명으로 합니다

...

전.. 못깼어요!..하하

언제쯤 강해지는거지!


 


콜로세음의 사진이에요 ㅎ

콜로세움은 보유한 영웅이나 레벨, 등급, 장비와는

전혀 관계없이 순수한 전략으로만 겨루는 경기에요


경기가 시작하면 소환할 영웅은 선택하는 창이 뜹니다

3번까지 뜨며 데미지도 쌘게 아니라서

정말 전략으로 하는거 에요 ㅎ


콜로세움을 하시면 [투지의 주화]를 주는데요

투지의 주화는 하루에 30개만 구할 수 있고

거상 머챙에게서 6성 영웅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데요 ㅎ



무한대전 콜로세움과 달리

자신 영웅의 스펙으로 싸우는 경기에요 ㅎ

총 15명의 영웅으로 싸운답니다

...


순위 어쩔 ㅠ


 


유적탐사는 일일초기화와 주간초기화가 된다고 들었어요 

근데 아직 본적이 없네요.. 복귀한지 얼마안되서  ㅎ


영웅은 최대 5명으로 전투할 수 있데요 ㅎ


근데 왜 저는 두명만 뜨는거죠!?

..왜지?.. 아시는분?!


 


상점에서는 프리미엄 영웅을 무료로 고용할 수 있습니다

쿨타임은 3일이네요 ㅎ


 


가방을 보시면

획득한 장비나 레벨보상이나 핫타임 상자를 보실 수 있어요


제가 영군을 쭉 하면서 느낀점은


무과금도 할만한 게임이다!

스킬이 화려하다!


랄까요?



저는 너무 무식하게 주인공 영웅만 올렸나봐요 ㅎ

그렇다고 막 쌘것도 아닌데요..ㅠㅠ


장비강화나 진화, 영웅고용은

초반에 다 알려주기 때문에 안적었습니다 ㅎ


영웅의 군단이 내스타일이다 하시는분들은

한번쯤 해보세요 ㅎ

재밌어요!

딱! 제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재미있더라구요 ㅎ

그러니 환생까지 했죠 ㅎ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이야기를 안했네요 ?..

영웅의 군단이 2주년은 맞이했다고 해요!

와! 짝짝짝!

영군의 2주년 쿠폰은

[영군2주년축하해요] 입니다

공백없이적어주세요 ㅎ

신화영웅과 6성전설장비상자 5개를 주네요


 


그리고

영웅의 군단이 데스티니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받습니다!

사전예약 넥슨 홈페이지 주소는

[http://smart.nexon.com/contents/event/smart/legionofheroes/2016032801/default.aspx]

에요 :D


사전예약하시고 영웅티켓도 챙기세요!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