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음 악 & 아케이드

일본 인기게임! 국내 정식 오픈! 70여곡의 오리지널&커버곡! 5개밴드의 스토리까지! 뱅드림! 걸스 밴드 파티!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8. 2. 6.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뱅드림! 걸스 밴드 파티!  입니다


뱅드림! 걸스 밴드 파티!는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리듬게임입니다

애니는 보지않았지만 플레이하면서 노래를 계속 듣다보니 애니를 한번 봐볼까.. 라는 생각도 드네요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뱅드림! 걸스 밴드 파티!는 5인조로 구성된

Poppin Party, Afterglow, Pastel Palettes, Roselia, 헬로해피월드 이렇게 5팀의 걸스밴드가 등장합니다



뱅드림! 걸스 밴드 파티!에는 70곡 이상의 오리지널&유명 커버곡이 있습니다


 

 


게임의 방법은 기존의 리듬게임과 크게 다를 것이 없습니다

역시 리듬게임하면 타이밍 아니겠습니까!?

Good부터 콤보가 사라집니다 ㅠㅠ



라이브 옵션을 통해 탭타이밍도 조절가능하며 컷신도 온오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탭할때나는 탬버린소리가 신경이 쓰여서 껏더니.. 박자가 이상해져서 다시킬까 고민중이네요 ㅎ


 


레벨에 따른 메인스토리와 각의 밴드만의 레벨을 올려 각 밴드만의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밴드의 스토리는 리듬게임을 플레이해도 오르며, 각 지역을 돌아다니며 캐릭터와 이야기하고 밴드의 경험치도 받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 밑에 NEW라고 적혀있는 것이 새로운 이야기이며 경험치를 받습니다 ㅎ


여기서 주목할부분은 메인, 각 밴드만의 스토리, 지역에서의 수다가 모두 풀보이스로 되어있습니다

성우분이 시작할때와 끝낼때 일본어가 아닌 우리말로 어서와~ 담에또봐~ 라고 말하시는게 귀엽더라구요 ㅎ


메인스토리를 진행하면 다양한 곡도 오픈됩니다


점수를 올리기 위한 캐릭터 강화는 한번 더 따로 적도록 할게요 ㅎ


그럼 뽑기를 한번해볼까요!?


 


오픈기념뽑기 가즈아!

... 3성 카논나왔네요, 나머지가 모두 2성이라니!


.. 하..한번더!


 


레벨 21까지 올리며 스타를 한번더 모았다! 이번엔 꽃놀이로 간닷!

.. 오! 중복이 많지만 그래도 3성 코코로, 4성 아리사, 3성 토모에 총 3성이상이 3명이나 나와줬네요 ㅎ


현재 튜토리얼을 끝내면 30일짜리 귀여운 이모티콘도 주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빨리 받으세요 :D


[ 다운로드 링크는 안드로이드 위주로 올리며, 아이폰은 앱스토어에 검색 후 있으면 올리도록 할게요 ]


아, 뱅드림 계속하다보니 애니가 궁금해 지고있어..

공식사이트보니까 있던데.. ㅋ

주말에 한번 봐야겠네요! ㅎ


리듬게임을 좋아하시거나 뱅드림애니에 관심이 있다면 추천!


그럼 모바일게임 뱅드림! 걸스 밴드 파티!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