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퍼 즐 & 어드벤처

3D 네로로직! 퍼즐을 완성하면 테마가 꾸며진다! 네모네모3D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8. 4. 9.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게임은요!


 네모네모3D  입니다!


제가 네모로직을 많이 하는 편이고

왠만하며 스토리가 있는 네모로직을 주로하는 편인데

네모네모3D는 스토리는 없지만 3D에 아기자기하고 모으는 재미와 특이해서 가져와봤습니다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네모네모3D는 기존은 네모로직과 방식이 똑같습니다

왼쪽에 보여지는 숫자가 퍼즐블록을 찾아야할 숫자이며

숫자와 숫자사이에 띄어쓰기가 있다면 빈칸이니 X표시를 해주세요 


15 X 15와 20 X 20이 되면 머리가 아파져요 ㅠㅠ

하지만 재밌어서 계속하게 되네요 ㅎ


너무 어려우시다면 힌트기능도 있으니 사용하시면 될거같죠? ㅎ


  


하지만 네모네모3D에는 기존의 네모로직과는 조금 다른것이 있는데요

바로 3D라는 점이죠 ㅎ


총 6면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제일 밖에 있는 퍼즐을 완성하면 자동으로 안쪽의 퍼즐로 넘어갑니다


너무 어렵다면 면을 바꿔가면서 플레이하면 쉬운 부분도 있어요 ㅎ


  


네모네모3D에는 다양한 테마가 있으며 네모로직퍼즐이 완성되면 하나의 아이템이 만들어집니다

완성된 아이템은 해당 테마의 왼쪽 상단에 돋보기 모양을 누르면 배치가 되어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약간 나노블럭(?) 느낌나요 ㅎ


  


오픈이 되어있는 테마말고 오픈이 되지 않은 테마도 존재합니다

오픈이 되지 않은 테마나 미보유 퍼즐은 퍼즐뽑기를 통해 아이템을 하나씩 얻어나가야합니다


 


해당 테마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하고 나면 보너스 스테이지가 오픈됩니다

별이 빛나는 캠핑의 보너스스테이지는 제가 스포해버렸네요 .. 하하


 


사막여우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보이시나요?..

이게 사진이라 그렇지 실제로 보면 차이가 납니다!


...조금요.. ㅎ


[ 다운로드 링크이미지가 컴터 정리하면서 날아가버려서 없어졌어요! ㅠㅠ 아나.. 진짜! 이번주내로 수정될듯! ]

[ 그래서 현재는 링크가 없어요 ㅠㅠ ]


아기자기하고 네모로직이 3D라는 특이함에 한번해봣다가 지금 뽑기를 위해 코인을 계속 모으고 있네요 ㅎ


네모로직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


그럼 모바일게임 네모네모3D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