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여러게임 공략

[남자지옥] "미하젠" 엔딩 공략

by 파스텔꽃구름 2018. 9. 7.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남자지옥 에서 미하젠의 공략을 가져와봤습니다


# 리뉴얼이후 먼가 더 어려워진 기분입니다.

일단 선택지는 수정했으며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


미하젠의 경우 해피엔딩은 만찬 4회를 진행해야해서 만찬에 사용되는 모든 의상을 구매하셔야 조금이나마 엔딩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우선 선택지만 기준으로 작성한 것으로 우정엔딩까지는 진행가능합니다!


계속해보고 바뀐점이 있다면 추후에 수정하도록 할게요 


최소의 루비는 조금 더 연구해보고 적을게요


캐릭터마다 최소 호감도와 필요한 스텟은 다이어리에서 광고를 보시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하젠의 경우 매력과 사회성, 멘탈을 주로 올리면 되는 캐릭이며

엔딩은 노멀, 우정, 해피 엔딩으로 나눠집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호감도가 전체적으로 낮아진거 같지만 오히려 어려워 진거 같아요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다른애들도 같이 공략을 해야해서 결제를 좀 했어요

모두의 엔딩을 볼려면 의상을 모두 들고 있겠지만, 혹시나 한명만 공략을 보고싶은 분도 있으니 공략을 적도록 할게요 ㅎ


무료충전소도 있으며 여러가지 방법을 연구해서 추가하도록할게요 ㅎ


호감도가 오르는 모양은 캐릭터 주면의 하트의 갯수를 보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 본 내용은 직접 플레이해보고 적은 내용이며 다른 친구들이 나오는 선택지 부분은 스텟을 올려주는 부분만 있습니다 ]


선택지의 답이 적혀있지 않는 부분은 미하젠 공략에 꼭 필요한 스텟이 아니거나

아무거나 선택해도 크게 문제가 안되는 부분임을 알려드립니당


#미하젠의 조건과 내용이 조금 바뀌었더라구요, 저두 바꿨습니다! 참고해주세요 ㅎ#

만약 하트부분이 뜨지 않으신다면 아마 호감도가 낮거나 스텟이 부족한듯하네요 ㅎ

저도 다시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


#추가

모든 친구들이 선택지만 한다고해서 해피엔딩을 볼 수 없는듯 합니다

선물을 줘야가능한듯하니 몇번 더 해보고 추가적으로 올릴게요 ㅎ


# 미하젠의 경우 우정엔딩을 볼려고 해도 루비를 조금 하셔야됩니다 ㅠㅠㅋ

스텟은 되는데 호감도가 부족해서 꾸준히 선물해 호감도를 4까지는 올리셔야되요

아 만찬도 2회라 머리띠는 구매하셔야해요 ..

 


D-29. 월요일


아리 : (갑자기 뭐라는 거야…)

까짓 거, 우아하게 해준다. ▷ 감수, 매력

죄송한데 아직 안 나아서요 ▷ 사회, 지력


… 나는 …… [미하젠]

만나고 싶어


낮 : 황궁 - 홀


저녁 : 황궁 - 알현실



D-28. 화요일


(흐음. 나는…)

내가 최고 ▷ 매력


낮 : 황궁 - 알현실


저녁 : 황궁 - 홀



D-27. 수요일


문을…

민다. ▷ 사회 지력


나는 아이를…

무시한다 ▷ 사회 멘탈


아리 : ……

계약하지 않는다 ▷ 멘탈


검은…

익룡의 뱃속에 있을것이다 ▷ 매력 감수


나와 계약하는 그대의 이름은?

내 이름은 아리에타. ▷ 감수, 매력

내 이름은 이아리. ▷ 멘탈, 지력


낮 : 황궁 - 집무실


저녁 : 황궁 - 홀



D-26. 목요일


아리 : 귀찮네, 어떻게 해줄까…

왜 미남인지에 대해 설명해주자. ▷ 매력 멘탈

인문학부의 비참한 현실에 대해 설명해주자. ▷ 멘탈 감수성


낮 : 황궁 - 알현실


저녁 : 황궁 - 서쪽 복도 (하트)


미하젠 : 그래서 만났는데 어떠한가?

뭐… 잘 계신 것 같아 안심했죠.



D-25. 금요일


나는…

잠이온다. ▷ 사회 지력


낮 : 황궁 - 알현실


저녁 : 황궁 - 홀



D-24. 토요일


낮 : 황궁 - 알현실


저녁 : 황궁 - 알현실



D-23. 일요일 : 입궁

지력, 매력 10 / 교복세트(기본의상)


아리 : 그러니까…

(이런건 솔직한게 좋겠지?)


(뭐야? 혹시 물어봐 주길 바라나?)

원하는 대로 물어봐 준다.


끝나고 ALL 호감도 증가 / 감수, 사회



D-22. 월요일


?? : 넌 또 뭐야?

그런 넌 또 누구신데요? ▷ 멘탈 사회

이 연극 총감독인데요. ▷ 사회 멘탈


하아, 수준 보인다. 어떻게 할까?

미소짓고 사근사근 달래본다. ▷ 감수, 매력

무표정으로 이야기한다. ▷ 사회, 지력

일단 입을 다문다. ▷ 멘탈, 감수


낮 : 황궁 - 후원


저녁 : 황궁 - 알현실


미하젠 : 축제 준비는 많이 했나?

좀 걱정이에요. 사회, 매력



D-21. 화요일


아침, 등교를 시작하는 여자 주인공이 보인다. 이제 진짜 연극의 시작이었다.

연극을 본다. 멘탈


낮 : 황궁 - 후원


저녁 : 황궁 - 홀



D-20. 수요일 : 무도회 (루비 230개)


가면을 선택하면 일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뭐라고 답변하지?)

아리에타 맞아요. 매력, 멘탈


미하젠 : 그래서, 그대는 여기서 뭐하고 있는거지? 아리에타?

피하고 싶은 사람이 있어서 나왔어요.



D-19. 목요일


뭘 사볼까?

사탕. ▷ 감수, 사회


낮 : 황궁 - 홀


저녁 : 아카데미 - 정원 (하트)


그러고 보니 인문학부의 노점은 대대로 호평이었다.

멧돼지 통구이. 매력, 멘탈


미하젠이 뭔가를 열심히 먹는 모습을 보니 괜히 뿌듯해졌다

마지막 음식을 사준다.



D-18. 금요일


고크데릭 : 선배를 보고 인사할 줄도 모르나?

안녕하세요 선배님. ▷ 멘탈, 사회


아리 : (문어다리라니, 말이 돼?)

기왕 소문난 거 현실로 만든다!!!!!! ▷ 매력, 지력


제르딘: 자기 좋을 대로 생각하고 말 거야.

그래, 자기 일도 아니고. ▷ 멘탈, 지력

일부만 내 해명을 믿게 되겠지. ▷ 사회, 매력


낮 : 황궁 - 집무실


저녁 : 황궁 - 홀


미하젠 : 축제는 즐거웠나?

여러가지 일이 있었네요. 매력, 멘탈



D-17. 토요일


낮 : 황궁 - 식당


저녁 : 황궁 - 알현실



D-16. 일요일 : 입궁

사회, 감수 20 / 교복세트+단풍헤어(루비50)

옷을 안맞추면 실패하는 듯하다


다가가는데 조금 머뭇거렸다.

다가가서 말을 거는게 좋을까? ▷ 사회


아리 : 막상 떠오르는 것이 없었다.

내가 보고 싶었나? ▷ 매력


끝나고 ALL호감도 증가 / 멘탈, 감수

실패하면 스텟이 감소한다



D-15. 월요일


고크데릭 : 네가 왜 여기 있지?

할말이 있지 않으신가요? ▷ 멘탈 지력


아리 : 음, 정확히는…

고마워서! ▷ 매력 멘탈

해치워서! ▷ 멘탈 사회


낮 : 황궁 - 알현실


저녁 : 황궁 - 집무실



D-14. 화요일


읽으라는 건가?

읽지 않는다. ▷ 매력 감수


아리 : 좋은아침이야,

마리에나. ▷ 사회, 매력


페젠이 우물쭈물 자세를 굳힌다. 그러고 보니…

머리 위를 바라본다 ▷ 매력

페젠의 앞을 바라본다 ▷ 멘탈


낮 : 황궁 - 홀


저녁 : 황궁 - 집무실



D-13. 수요일


유안을 보자마자 기분이 나빠졌다

흠잡힐 일은 없는게 좋다. ▷ 멘탈, 사회


유안 : 들어주실 건가요?

제가 들어드릴 수 있는 거라면...요? ▷ 매력


무언가 하얗게 빛난 느낌이 들었다

옆으로 몸을 튼다 ▷ 멘탈


(이 익숙한 느낌, 전에도 겪어 봤던 것 같은데.)

검은 물체에 다가 간다


낮 : 황궁 - 홀(하트) < 없다 생김


미하젠 : 그런 것도 관찰했던 건가?

그냥 알고 있었어요


저녁 : 황궁 - 알현실



D-12. 목요일


미하젠의 칼끝을 응시하며 아리에타는…

변해버린 미하젠을 보며 슬퍼했을 것이다.


이러다 그날이 와 버린 거구나

이델이 이곳에 떨어진 날. ▷ 모든 스텟


아리에타가 원했던 건 그저,

미하젠의 웃음


낮 : 황궁 - 알현실


미하젠 : 왜?

예쁨 받으려고요.


저녁 : 황궁 - 집무실



D-11. 금요일


미하젠 : 하고 싶은 말이 있어 보이는군?

다음 이유는 무언가요? ▷ 멘탈

전 편지로 나누는 대화도 좋아한답니다. ▷ 매력


낮 : 황궁 - 홀


저녁 : 황궁 - 알현실



D-10. 토요일


아리 : 그러고 보니…

이일린은 어떻게 지내나요? ▷ 감수,  매력

아엘린은 어떠신가요? ▷ 멘탈, 사회


아키 : 아리, 고삐를 틀어!

이렇게? ▷ 멘탈

갑자기 그게 무슨 소리야? ▷ 매력


아키 : 죽이지 않았으면 네가 죽었어

…… ▷ 사회

응, 살려줘서 고마워. ▷ 멘탈


낮 : 황궁 - 식당


저녁 : 황궁 - 알현실



D-9. 일요일 : 입궁

감수, 멘탈 60 / 리본 프릴 블라우스(루비175), 난초 하이웨스트(루비175), 단풍 헤어밴드(루비50)


수확제라…

참석한다. ▷ 멘탈


지푸라기라도 잡으려는 심정으로 주변을 둘러 보았다

다른 나무들보다 유난히 거대한 나무 앞에 선다. ▷ 감수


끝나고 ALL호감도 상승 / 사회, 매력

실패하면 스텟이 감소한다



D-8. 월요일


음… 이제 어떻게 할가?

아키에게 물어본다 ▷ 매력


아리 : (그때 책상위에 뭐가 있었는데?)

일기. ▷ 멘탈, 지력


내가 만약 아리에타라면…

서재. ▷ 감수, 사회


아리 : (이니셜로 표기 된 책 중에 있을 것 같단 말이지.

M


낮 : 황궁 - 홀


저녁 : 황궁 - 집무실


미하젠 : 그게 그렇게 맛있나?

맛있는데요. 매력



D-7. 화요일 : 무도회 (루비400개)


의상을 차려입으면 호감도와 일러스트를 얻을 수 있다


아리 : 사냥 대회 나가셔서, 어…

그러니까 호랑이를 잡으셨다고 들었어요 매력, 멘탈


그런 게 있을 리가. 그럼 대체 어떻게 해야 하지?

아프지 말라고 안아주자.



D-6. 수요일


전부 나 때문이었다. 소설 내용이 미묘하게 뒤틀리고 있었다.

내가 아리에타처럼 굴지 않아서. 매력


낮 : 황궁 - 홀(하트) < 없다 생김

무슨 조건에 안맞으면 안뜨는듯

다른 루비안쓰고 머리띠만 샀을경우 안뜹니다


(뭐라고 답을 해야 좋을까!?)

너 때문이다


미하젠 : 무슨 생각을 그렇게 하지?

아빠생각 사회, 매력

멘탈, 사회


저녁 : 황궁 - 집무실



D-5. 목요일


낮 : 황궁 - 홀


저녁 : 황궁 - 호수누각



D-4. 금요일


낮 : 황궁 - 집무실


저녁 : 황궁 - 알현실



D-3. 토요일


낮 : 황궁 - 후원


저녁 : 황궁 - 알현실



D-2. 일요일 : 입궁

매력, 사회 100 / 카푸치노 드레스(루비 500개), 네크리스(루비 175개)


네?

죄송하지만 만나 뵌 적은 없는 것 같네요.


끝나고 ALL 호감도 증가 / 매력, 지력

실패하면 스텟이 감소한다



D-1. 월요일


낮 : 없음


저녁 : 황궁 - 홀



D-DAY


네?이샤 : 내키지 않으십니까?

좋아요. ▷ 사회

내키지 않아요. ▷ 매력



엔딩의 선택지가 나오지 않는다면 아리엔딩이에요
조금 틀릴수도있어요 ㅎ

하트위치까지는 확인못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해서 해피엔딩을 봤네요 ㅎ
돈을 좀 썻지만요 ㅎ

 


저의 우정엔딩의 수치입니다
그렇게 스텟이 높지않아도 가능하네요 ㅎ
가면만 구매해서 성공했어요 ㅎ
확실히 예전보다 공략은 쉬워진거 같네요

근데 왜 스텟사진이 밝지?ㅋㅋㅋㅋㅋ

 


돈을 써버렸다!

제일 적게 드는 기준은 아직 모르겠네요. 일단 해피엔딩을 보았어요 ㅠㅠㅎ
적게드는 기준은 좀 더 연구해볼게요!
..일러 너무 이쁘다 ㅠㅠ 

아! 엔딩 일러스트는 직접보시는걸 추천하기때문에 따로 올리지 않습니다

제르딘이 그나마 우정엔딩까지는 가장 쉽게 엔딩을 볼 수 있는 캐릭터네요 ㅎ 


어우 스킵이 없다보니.. 한명한명 다시 확인하는 시간이 길어지네요 ㅠㅠ


그럼 모바일게임 남자지옥 "미하젠" 엔딩 공략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