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아스텔리아

[아스텔리아] 별의 이야기 - 렌투스 북부 마그레브 탐험일지! 지도로 한눈에 보기!

by 파스텔꽃구름 2020. 2. 15.


   오늘은 아스텔리아의 별의 이야기! 렌투스 북부 탐험일지 공략을 가져왔습니다

   공략이라기 보단 위치에 가까울거 같네요 ㅎ 

   사실 답을 보고 하면 찾는 재미는 줄어드니 정~말 못찾겠다면 참고하세요 ^^7


   저의 별의 이야기 렌투스 북부 진행상황입니다

   나름 많이 올렸넹?! 아이다를 얻고 싶은데.. 전리품이 비싸서.. 필보가 쌔서..ㅠㅠㅋ


   빨리 알고 싶으면 트위치에 아스텔리아 방송할때 오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twitch.tv/pastelcloud_)


   오른쪽으론 탐험일지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점이 있는 위치에 주요 아이템 및 NPC가 있으며, 왔다갔다 해당 NPC에 돌아가는건 표시해두지 않았어요 ㅎ

   몬스터 잡는 퀘도 넣지 않았어요 ㅋ

   잊혀진 이야기 이름이 있는 부분이 시작이며 선을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