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여러게임 공략

[마술양품점] 선인장 물통 퀘스트 제작하는 법 (내 구역에선 안돼 퀘스트)

by 파스텔꽃구름 2020. 11. 26.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와! 엄청 간만이다!


꾸준히 올리고 싶은데..

솔직히 몸이 안좋은거 + 바쁜거도 있지만!.. 

무엇보다.. 올릴만한 게임이 없.. ㅋㅋㅋㅋㅋㅋㅋ 이해점..


그래서 오늘은 제가 게임을 하다가 답답했던 부분을 가져왔어요!


오늘은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의 퀘스트인

[ 내 구역에선 안 돼 (1/2) ] 부분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하면서 막혔던 부분이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한 부분이라

저 말고도 다른분들이 도움이 되라고 올려볼게요

보통 무난하게 지나가는 분들도 있을텐데 전 막혔...


그럼 한 번 살펴볼까요?!


[ㅋㅋ.. 블루라이트 차단이 켜져있었... ㅋ]


우선 마술양품점을 진행하다보면 [ 내 구역에선 안 돼 (1/2) ] 퀘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퀘스트의 선인장 물통을 제작하는 퀘스트가 막히는 부분이죠


선인장 물통은 유저레벨 18이상 / 모험가를 위함 마법물품 LV 2 이상 이여가 제작이 가능합니다

근데.. 책에 레벨업 표기가 안뜬다!!.. 저도 당황했었어요 ㅋㅋㅋㅋ

여기서 모험가를 위함 마법물품은 책이름이라고 하는게 맞을려나.. 방이름이라고 하는게 맞을려나..

여튼! 상단에 보시면 표기 되어으며 저게 2레벨이 되어야 합니다


그럼 모험가를 위함 마법물품을 어떻게 2레벨을 만드느냐!


  

모험가를 위함 마법물품에서 제작을 계속 해 레벨을 올리면 가능해집니다

아직은 나침반만 열려있으니 나침반만 열심히 만들어 주시면 돼요

나침반을 수거할때 상단에 보시면 경험치 바가 생기며 가득차면 책이 레벨업 가능해 집니다

.. 저 경험치바.. 평소에도 보이게 해줘... ㅠㅠ 몰랐자나..


  

이제 업그레이드를 하면 선인장 물통 제작가능!! 예이!

이제 선인장 물통을 제작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되겠죠?


아! 여기서 그래도 업그레이드가 안돼요 하시는 분은 아래 참조!


  

업그레이드 조건을 보시면 유저레벨18이상 / 매직테리어포인트 11등급이상 이라고 적혀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매직테리어등급을 올리는 방법은 가구를 강화하거나 더 늘리면 경험치를 얻고 레벨업이 됩니다 



어째 도움은 되셨을랑가 ㅋㅋ

저처럼 헤매는분 없길 바라며!

오늘 선인장 물통 퀘스트 (응?) 는 여기까지 쓸게요


그럼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