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여러게임 공략

[Cobe The Gallery] 6~7단계 공략! (긴움짤 + 정신사나움 주의!)

by 파스텔꽃구름 2017. 3. 1.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Cobe The Gallery 

6~7단계 공략을 적어볼까 합니다


cobe the gallery 6~7단계를 하고나니 

이제 한 2단계정도 남은거 같아요 ㅎ


단, 공략을 보시면 재미가 떨어질 수 있으니

해보시고 진짜, 정말 못하겠다 하시는 구간만 보는걸 추천드릴게요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그럼 오늘은 Cobe The Gallery 6단계부터 공략을 해볼까요 ㅎ


6단계는 심플모던해요~


움짤로 올렸더니 좀 정신이 없네요 ㅎ

움짤 보기 힘드신분들은 댓글남겨주세요

영상으로 올려드릴게요 ㅎ


    


[ 6-1 / 6-2 / 6-3 ]


솔직히 6단계 처음에 와서는 

계속 알록달록한것만 보다가

흑과백만 보니 무엇을 먼저 옮겨야할지 막막하더라구요 ㅎ


더구나 자잘하게 나뉘어있어서 조금 걸렸네요 ㅎ


    


[ 6-4 / 6-5 / 6-6 ]


Cobe The Gallery 6단계에서 4/6구간만 조금 쉽게깬거같아요

큼직큼직해서 그런거.. ㅎ


    


[ 6-7 / 6-8 / 6-9 ]


단계가 올라갈수록

옮길것이 많아지니 그만큼 다시하기도 많이하는 느낌이에요 ㅎ

한번 삐끗하면 하나가 부족하다보니.. ㅎ


그럼 7단계를 볼까요 ㅎ



Cobe The Gallery 7단계는

6단계와 달리 색삭이 화려합니다 ㅎ

앞에 단계들은 약간은 파스텔톤이 있었다면

7단계는 눈에 확! 보이는색들로만 구성되어있는 느낌이네요 ㅎ


그럼 공략을 올려볼게요 ㅎ


해보시고 모르는 부분만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ㅎ

게임의 재미를 위해서!?


    


[ 7-1 / 7-2 / 7-3 ]


cobe the gallery 7-2 처음에보고 완전 멘붕했어요

머야 이거 어떻게 해야되... 부터 나왔던거 같에요 ㅎ

그래도 길을 뚫고나니 퍼지는 블럭이라 괜찮았던거 같아요 ㅎ


움짤이 클땐 괜찮았는데 줄어드니 눈이 좀 아픈느낌?

죄송해요 ㅠㅠ


[ 7-4 / 7-5 / 7-6 ]


7-5할때는 먼가 애매하게 남으니까

약간 움찔했었는데 그냥되더라구요 ㅎ

틈틈히 그런구간도 있어요!


    

[ 7-7 / 7-8 / 7-9 ]


Cobe The Gallery 7단계구간은 잘 연결해서 잘 퍼지게하는게 답인거 같아요

거의 비슷한 방법으로 깻네요ㅎ


움짤 보기 힘드신분들은 댓글남겨주세요 ㅎ

영상 올려드릴게요 ㅎ


그럼 다음 Cobe The Gallery 공략은 

아마 다음번이 마지막이 아닐가 싶네요 ㅎ


이제 지금 8단계들어왔는데

게임설명에 81개가 있다고 한거 같아서요 ㅎ


나머지는 모레까지는 포스팅하도록할게요

요즘 제가 좀 바뻐서 이것저것 해볼시간이 없었더니 좀 늦었네요

죄송해요 ㅠㅠ


8~9단계까지 공략도 있어요

아래에 링크달아드릴게요ㅎ


Cobe The Gallery 8~9단계 공략 바로가기


그럼 Cobe The Gallery 6~7단계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