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음 악 & 아케이드

간단한 탭조작으로 타이밍을 맞춰 화려한 마법효과를 만들자! 마도사(MADOSA)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7. 4. 11.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마도사 (MADOSA) 입니다!


조작은 엄청 간단한데 조금의 난이도가 있어서

계속하게 되는거 같아요 ㅎ


많은 설명이 필요없는 게임이라 리뷰자체의 내용은 짧을거 같네요


그럼 마도사(MADOSA) 한번 살펴볼까요?


  


마도사(MADOSA)의 게임방법은

화면에 타이밍에 맞춰서 탭만 해주시면 됩니다


중간에 있는 라인에 하얀색으로 돌고있는 원이 겸칠 때 화면을 터치해주시면 되요

하얀색 원은 오른쪽 왼쪽 번갈아가면서 계속 나옵니다


타이밍에 맞춰 원이 없어질때마다 오른쪽 위에 표시된 숫자도 올라갑니다

저 숫자는 제 임의로 코인으로 칭할게요 ㅎ


코인사용처는 아래에 나옵니다


    


마도사(MADOSA)에선 콤보가 쌓이면 쌓일 수록 마법의 효과는 변화합니다

한번에 확! 변하는게 아니라 서서히 변화합니다 ㅎ

25콤보와 55콤보일때 보시면 불꽃이 날리는 정도 차이네요

불꽃은 제가 아직 100대를 못넘어봐서 크흠..



번개는 120까지 넘어봤습니다

이펙트가 너무 화려해져서 원이 도는게 잘 안보이더라구요 ㅎ


    


그리고 마도사(MADOSA)에선 10개이상의 마법이 있어요

기본으로 불과 얼음은 가지고 있으면 그 이상은 코인을 사용하여 구매하시면되요

처음에 100코인이 사용되지만 갈수록 비싸집니다


아 그리고 순서대로 사실 필요는 없어요

100코인으로 원하시는 마법을 사고나면 그다음에 금액이 증가하는 시스템이라


위에서 말했듯이 코인은 원을 맞출때마다 하나씩 증가합니다 ㅎ


    


마법종류 중에 마지막에 있는 것은 두가지의 마법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결합하는데 비용은 무려 2000코인이 소모되요

기본 마법들보다 콤보를 쌓는 수도 더 많아야 되는거 같았어요

열심히 모아 불과 얼음을 결합해봤어요!


...어떻게 모은 2000인데! 표가 안난다니 ㅠㅠ

불꽃의 효과가 너무 큰가봐요.. 얼음의 효과가 조금은 보이는데

표가 안나네요 .. 심지어 92콤보인데 불 55랑 비슷...하..


약간의 판정이 이상한 부분도 있지만

먼가.. 더 화려한 효과를 보기위해 계속하게되는거 같아요

전 다른 두개를 결합해보기위해 더 두드리러 가야겠네요 ㅎ


중독성있는 게임을 원하신다면 한번쯤 해보세요


대신 적당히 하시는겁니다!

전 너무 했더니 눈이 아프네요 ㅎ


그럼 모바일게임 마도사(MADOSA)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