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음 악 & 아케이드

감성을 자아내는 BGM과 귀여운 아기새! 간단한 조작! 낫 얼론 : 검은 새 이야기

by 파스텔꽃구름 2017. 4. 12.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낫 얼론 : 검은 새 이야기 입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꽤나 난이도 있는 게임이더라구요 ㅎ


많은 설명이 필요없는 게임이라 리뷰자체의 내용은 짧을거 같네요


그럼 낫 얼론 : 검은 새 이야기 한번 살펴볼까요?


사실 ... 이 썸네일을 보고 먼가 호기심에 했다가 계속하고 있네요 ..ㅎ


  


우선 낫 얼론 : 검은 새 이야기를 시작하면 스토리가 나옵니다 


스토리를 보면 핵전쟁으로 인해 혼자 남게된 아기새가 친구들의 영혼을 구원해주는 내용이에요 ㅠㅠ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화면의 좌우를 눌러 오른쪽과 왼쪽으로 갈 수 있으며

공중에 있는 아기새 친구들의 영혼을 모아주시면되요

영혼은 각 스테이지마다 3개의 영혼의 있으며 모은만큼 별을 얻을 수 있어요


스테이지 클리어별이 있는 게임은 먼가 3개를 받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리고 아기새가 움직일 때마다 파닥파닥 거리는게 귀엽네요 ㅎ


  


낫 얼론 : 검은 새 이야기의 스테이지는 120여개의 스테이지가 있으며 앞으로 계속 추가된다고 해요 ㅎ

5챕터까지 있던데 전 아직 2챕터네요, 하루에 조금씩 조금씩 진행중에요

컨트롤이 안좋은지.. 계속 죽더라구요 ..


  


낫 얼론 : 검은 새 이야기는 조작만큼 스테이지 난이도는 쉽지많은 않습니다

스테이지가 진행되면 진행될수록 움직이기도하고 버튼을 누르기 등 다양한 장애물이 등장하며

게임 자체의 난이도가 어려워집니다


그래도 못깰정도의 난이도는 아니라고봐요 ㅎ

여러번 하다보니 깨긴깨더라구요 ㅎ

제가 못하는걸수도 있어요.. 크흠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가 있어요!

캐릭터마다 가만히 있을 때 모션이 있길레 놀랬네요 ㅎ

처음에 몰랐다가 켜두고 멍때리다 알게됬네요 ㅎ


캐릭터마다 구할 수 있는 방법이 다릅니다

챕터를 깬다던가, 별과 영혼을 모은다거나 죽는 등의 갯수 또는 횟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늘어나요 ㅎ

물음표로 되어있는 캐릭터는 모르겠네요


감성을 자아내는 BGM도 좋고 아기새도 귀엽고 

너무 쉽지않은 난이도라 질리지도 않고 중독성도 약간 있는거 같네요

중간에 화나면 끌때도 있지만 어느샌가 다시도전하고 있더라구요ㅎ

무엇보다 컨트롤 해야되는 게임인데 렉이 없어 좋습니다 ㅎ


이런 종류의 아케이드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


그럼 모바일게임 낫 얼론 : 검은 새 이야기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