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음 악 & 아케이드

간단한 조작으로 속도와 반응력에 도전하라! 중독성게임! 롤링스카이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7. 5. 17.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롤링스카이 


입니다!


이번에 신맵이 생겼다고 해서 해볼려니.. 아참 폰 고장나서 다 지워졌었지.. 크흠..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해봤어요! 여전히 중독성은 있네요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롤링스카이의 조작법은 엄청 간단합니다 ㅎ

화면을 누른체로 좌우로 왔다갔다만 해주시면서 장애물을 피하시면 되요


볼을 좀더 잘 조종하기 위해선 공보다 아래쪽에서 왔다갔다하는게 좋다고 설명도 해주네요 ㅎ

하다보면 손가락이 점점 올라오더라구요 .. 크흠.. ㅎ


    


롤링스카이는 다양한 맵과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면서 공을 굴려 결승점에 도착하는 게임입니다

...하 지워져서 다 0%라니! 아오! ㅎ


    


공을 굴리다보면 맵에 진행하다보면 맵에 보석이 둥둥 떠있습니다

맵을 클리어하면 몇개의 보석을 먹었는지 표시됩니다

위 두사진을 보시면 보석을 모두 먹어 클리어 한다면 좀 더 깨끗한 100%가 되겠죠?ㅎ


전 빨간색 신경쓰여서 계속 한 맵만 다먹을때까지 하게되네요 ㅎ


  


맵을 처음 클리어하시면 방패와 열쇠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보시면 두배의 보상을 받지만 포기하시면 원래 기본으로 줍니다 ㅎ

열쇠는 잠긴맵을 여는데 사용됩니다


    


방패의 사용법은 공을 굴리기전 사용할지 말지를 정할 수 있습니다

방패모양을 눌러 방패를 사용하게 되면 공 주위에 막이 생깁니다

방패를 사용하시면 벽에 한번 박아도 공이 깨지지 않고 반짝거리며 보호가 되요 ㅎ


하지만 떨어지면 소용없습니다

그냥 쭉! 떨어지더라구요 ㅎ



롤링스카이를 진행하다 볼이 없다면 광고를 시청하시고 무료로 받으실 수 있어요

돈으로 무제한 볼을 구매할 수도 있어요 ㅎ




위 움짤은 새로나온 맵이에요 ㅎ

와.. 초반만 움짤을 가져왔지만 .. 아까하던게 생각나네요

정말 정신 없습니다 .. 어렵기도 하고요 ㅎ

근데 깨고 싶어서 계속하게되네요


신맵이 궁금해서 저는 열쇠로 열어버렸네요

앞에한것도 모두 100퍼는 아니지만요 ㅎ


공략을 올리자니 올리신분들 많턴데~

좀 쉽게 하는법이 보인다면 연구해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ㅎ


그럼 모바일게임 롤링스카이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