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지

2017! 스팀 여름 세일 시작! 7월 5일까지! 원하는 게임을 할인받아 구매하세요!

by 파스텔꽃구름 2017. 6. 25.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게임이나 공략이 아닌 그냥 소식하나를 들고왔는데요



바로 스팀 여름세일이 시작되었다는 소식입니다 !

만세 :D



영국시간으로 22일부터 시작된 여름세일은 약 2주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7월 5일까지! 예이!


전 이 소식을 알게된게 스팀으로부터 날아온 메일때문이였는데요 ㅎ



제가 찜해둔 목록 중 12개의 게임이 세일에 들어갔다고 하여 확인해보니 여름세일이 시작되었더라구요 ㅎ



제 찜목록은 다 퍼즐아니면 아기자기하고 .. 그런거네요 ㅎ

틈틈히 모험도 보이고 생존도 있습니다 ㅎ



최고인기제품 top 16 에도 배그와 철권빼고는 다 할인이 들어갔습니다

GTA5도 6이 나올거라 할인하는거 같기도 하네요 ㅎ

포탈2 2100원해서 놀랬네요 ;


50%이상인것들은 예전보단 적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도 원하는게임을 50%이상 할인때만 구매하고 싶으시면 기다림밖에 없겠죠? ㅎ


할인이 들어가 만원이하가 된게임도 많으니 원했던 게임이 할인한다면 7월 5일까지 구매해주세요 ㅎ


  


전 이번 할인기간때 테라리아와 할로우 나이트는 꼭! 구매할까합니다

생존게임을 좋아하다보니 테라리아는 언젠가 사야지하다가 다른게임하고 해서 지금까지 안샀었는데

이번 기회에 사면 될거같에요 ㅎ


할로우 나이트는 얼마전에 오리 앤 더 블라인드 포레스트를 끝까지 깨고나니

먼가 이런 액션류의 게임이 더하고싶었는데 마침 친구의 추천도 있었으니 한번 해볼려구요 ㅎ


그럼 스팀게임 스팀 여름 세일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