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지

[넷마블 요괴] 진행 현황 6 ! 신규캐릭 브릴과 15000개 뽑기! ( 11뽑 + 단뽑 )

by 파스텔꽃구름 2017. 5. 24.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이번 이벤트 나름 꿀이벤트네요 ㅎ


내일까지하고 모레아침에 패치로 사라지는게 조금 아쉽긴하네요 ㅠ


그럼 뽑기한것과 신규캐릭터 브렐을 조금 적어볼게요!


  

  


우선 이번이벤트에 브렐이라는 신규캐릭터가 등장하였습니다!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아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 평으로는 나쁜편은 아닌거 같아요

사냥꾼으로 사용하면 괜찮다는 글도 본거 같네요 ㅎ


  

브렐의 스킬은 마수를 부르는거에요

오 멋있엉!


이번 브렐패치로 이벤트도 있었죠?

도감채우기와 새로운 조합까지!

그럼 뽑기를 한번 볼까요!?



이번 패치에서 가장 꿀이였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단뽑이였네요

300개가 사용되지만 11뽑으로도 영웅이 안나오는경우는 많은데!

영웅이상 캐릭터가 확정에 보너스로 ★4희귀~고대 소환권까지 주니 완전 굿!


26일 아침에 종료되는게 아쉽네요.. 아니면 쫄작을 더해서 더했을텐데..


15000개를 사용하면 브렐도 주니 도감도 채울겸 모두 뽑기에 사용했습니다



브렐을 고급, 희귀, 영웅, 고대를 모두 모아야하는 도감이 있어 11뽑부터 했습니다


01234567891011


총 12번을 뽑아서 고급과 희귀 브렐을 모았습니다

..역시 11뽑 12번뽑는동안 영웅은 2개나왔네요 ㅎ


나머지 11,400개는 단뽑에 모두 사용했습니다!


무려 38번!.. 영상을 찍었어야하는데 아쉽게도 지워졌...

그래도 스샷은 있으니 나온것들만 적어볼게요!

아! 물론 고대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ㅎ


프랑켄슈타인 2장, 쿤 4장, 그림리퍼 2장, 늑대인간 3장, 스카디 2장, 데스나이트 2장, 바스테트 1장,

검은날개 3장, 라이 5장, 디나 3장, 구미호 2장, 미노타우르스 3장, 켈베로스 2장, 줄리안 3장, 데스트라 1장

...

라이랑 쿤이 짱많이 나왔어요 ㅎ

새로운 조합에 사용될 애들말고는 다 합성 돌려야겠네요 ㅎ




15000개를 모두 사용해서 고대 브렐 ★1을 받았습니다

레벨업과 승급을 통해 ★6까지 올렸어요 ㅎ


그리고 도감도 완성해 별석을 어느정도 돌려받았네요 ㅎ



+) 이번주 이벤트기간동안 고대획득!


  


새로운 조합식으로 패왕을 얻어주고!


  


영웅 브렐 3장을 조합해 동이도 얻어주고!



브렐도감으로 받은 고대 확정권으로 크라우스까지!


총 3 고대를 뽑았네요 ㅎ


지금 모여있는 영웅들로 아마 다음주는 고대가 좀 더 많이 나올거랑 예상되네요 ㅎ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남기시면 아는부분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 진행현황은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