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지

[넷마블 요괴] 진행 현황 3 ! 신규 '고대'티어 세이렌의 등장 ! + 뽑기 + 조합

by 파스텔꽃구름 2017. 4. 28.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요괴가 저번주에 연합이 생겼죠? ㅎ


저도 연합을 만들까 하다가 그냥 다른분연합에 들어갔습니다


아직은 금화를 쓰기엔 저의 덱이 빈약하니까.. 연합을 만드는건 나중에 생각해봐야겠어요 ㅎ


그리고 오늘 요괴의 업데이트로 '지옥' 난이도가 생겼습니다!


짱쌔서.. 1-2이상을 못가겠네요 ㅎ


그럼 오늘자 업데이트를 살짝 살펴볼까요!


  


저번에 [따사로운 봄 축제] 이벤트로 나왔던 조합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간이 따로있는게 아니니 계속 사용할 수 있어 좋네요!

★4 희귀티어 많았는데! 굿!


오늘은 저번과 달리 조합으로 디나와 라이가 두번이나 나와줬네요

나중에 초월하면 되겠어요 ㅎ


  

오늘 요괴의 업데이트로 '고대'티어인 세이렌이 추가되었습니다!

세이렌의 스킬이 좋더라구요

힐러에다가 CC기까지 겸비하고 있으니 짱짱이네요 ㅎ



세이렌도 나왔고 확률업도 있으니 이건 뽑기각!?

그래서 뽑기를 10번 해보았습니다! 과연!

분명 10번을 했는데 사진을 하나 빼먹었나봐요 하하하...


012345678


고대는 구경을 못했지만.. 그래도 영웅은 확률업답게 조금 더 잘보이는거 같네요 ㅎ

다나도 먹었으니 만족하는걸로!

저는 영웅티어 합성해서 고대얻는게 빠를거 같네요.. ㅎ


  


뽑기를 하고나면 ★1 원령 소환권과 승급석을 주는데요

★1 원령 소환권은 조합식에 있는 고대와 영웅 중 랜덤으로 나오기때문에

나중에 한번에 받아주세요, 캐릭터창 가득차서 사냥할때 불편하니까요 ㅎ


  

해당 원령을 6마리모으면 그 캐릭터를 조합할 수 있어요!


아참 그리고 내일(29일)부터 ★5 영웅티어인 약장수 파르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7일간 출석미션을 하시고 별석과 파르를 받아주세요 ㅎ 파르없는데 잘됬다!


그 외에 이벤트나 업데이트가 궁금하시면 요괴 카페를 이용해주시거나

댓글남기시면 아는부분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 진행현황은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