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지

[넷마블 요괴] 진행 현황 2! 이벤트 + 조합 + 약간의 이벤트 팁(?) [25일 점검전까지만]

by 파스텔꽃구름 2017. 4. 21.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넷마블 요괴의 조금은 바뀐 이벤트 소식과 오늘자로 추가된 이벤트로 조합 한것도 겸사겸사 가져와봤어요



우선 앞에 제가 걱정한 것과 달리 팀레벨 이벤트 기간이 늘어나서 좋네요 ㅎ 만세!

다 못찍었거든요 ...



그리고 지난주 이벤트.. 도감을 하나도 못채우고 끝냈네요.. 뽑기를 10번이나 했는데! 결장도 돌리고 보통도 돌았는데! ..(털썩

도감에 있는 1성은 하나도 안나왔어요... 하지만 쿤을 받았으니! 별석 모으는걸로 만족할래요 ㅎ

승급시켜야 되네? ㅎ


이미 지나간 이벤트는 잊어버리겠어요!


오늘자 패치로 이벤트가 추가가 되었어요!

거기서 중요한 몇가지와 약간의 팁을 적어볼게요!

 완전 이득인 이벤트라서 글쓰는 중에도 자동사냥중이네요 ㅎ



우선 진의 연구실 조합창에 이벤트기간동안 몇가지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4월 25일 점검전까지)

영웅등급을 특정캐릭터로 9대신룡(★3)을 조합하는 것과

★6희귀등급 캐릭터로로 ★3요괴신장을 조합하는 것,

그리고 4성 희귀로 ★3영웅등급 캐릭터를 조합하는게 추가되었습니다 ㅎ



아, 그리고 ★6희귀등급 캐릭터 조합하는건 캐릭터의 레벨을 30까지 올리고 조합해주세요

이왕 있는 애들이면 고대 장비소환권을 준다는데 아깝자나요 ㅎ



6성을 제가 많지 않아서 4성으로 조합을 몇번해보았습니다

... 또 합성꺼리만 늘어난 기분이네요 ㅎ



더불어 4월 25일 점검전까지 이벤트던전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기간동안 이벤트던전을 도시면 확률적으로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조합이벤트에 사용하라고 추가된거 같죠?



쉬운 난이도를 300판돌경우 ★3개 영웅뽑기권을 1개를 준다고 하니 겸사겸사 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기간동안 1회만 줍니다!


하지만 전 이벤트던전을 돌지 않고 있어요

이벤트기간동안 이벤트던전에서 나오는 캐릭터들을 모으실거면 도시는것도 괜찮지만

별석을 모아 스태미나를 모을려고 합니다 ㅎ 운면의 틈새를 돌아 골드를 모아야 되거든요 ㅎ

머.. 더 모이면 뽑기를 할 수도 있겠죠? ㅎ


그 별셕을 모으는 방법을 적어볼게요

모든 기준은 제가 해보고 나온기준이에요, 사람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어요 ㅎ


  


현재 4월 25일 점검전까지 진행중인 이벤트 중에서 캐릭터 합성/승급시 별석 10개를 주는 것

반복플레이시 보상으로 별석을 주는 이벤트를 통해 별석을 모을 수 있습니다



우선 상점에서 스태미나를 구매해주세요

스태미나를 구매할 별석이 없으시다면 

일일퀘를 하시고 명예포인트로 스태미나를 구매하시면 될거같아요 ㅎ

조금은 모을 수 있을니까요, 그래도 부족하시다면 기다림뿐이겠죠? ㅎ


스태미나를 구매하셨다면 쉬움에서 스태미나 2개를 사용되는 곳

 어려움에서 스태미나 6개 사용되는 곳을 정해서 돌아주세요

저는 각각 30번씩돌았더니 딱 240개가 사용되더라구요 ㅎ


대신 ★1캐릭터가 너무 많이 남긴해요

본인이 더 조절하시면 될거같아요 ㅎ


어려움을 도는 이유는 캐릭터가 2개씩 나오기 때문이에요

보통으로 하면 다양하게 모을 순있지만 스태미나가 더 많이 사용될겁니다


  


쉬움과 어려움을 돌아서 나온 ★1캐릭터에 ★2~★3캐릭터를 레벨업에 사용해 레벨 30을 찍어줍니다

(즉, 도시락을 만드는 거에요 ㅎ)


★1캐릭터에 ★2캐릭터를 넣을시 ★2캐릭터 4장 소모

★1캐릭터에 ★3캐릭터를 넣을시 ★3캐릭터 2장 소모


여기서 만약 도시락으로 다른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신다면 이 내용을 읽을 필요가 없으실 겁니다

이 도시락이된 친구들은 합성을 할거기 때문이죠 ㅎ

(하지만 25일 점검전까진데.. 별석모으고 뒤에 레벨업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ㅎ)


총 9번의 합성을 했습니다, 그리고 ★1캐릭터가 왕창남았죠.. 어려움을 더돌걸 그랬네요 ㅎ


그럼 이벤트내용대로 별석을 계산 해볼게요


쉬움 30판 ( 10판당 별석 5개 X 3 ) : 15개

어려움 30판 ( 10판당 별석 24개 X 3 ) : 72개

합성 9번 ( 합성당 별석 10개 X 9 ) : 90개

★1캐릭터 레벨 30 ( 개당 별석 1개 X 18 ) : 18개

15 + 72 + 90 + 18 = 195개


여기서 처음에 별석 100개로 스태미나를 산것을 기준으로 해야하니

195개 - 스태미나 구매 (100개) = 95개

순이익은 95개가 되겠네요 ㅎ


더 벌리는지 모르겠다! 하시는분은 아래 스샷을 참고하시면 될거같네요 ㅎ


  


전과 후의 사진입니다 (사진이 작으시면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어요)

스태미나를 다시 구매해 전 사진보다 6개 정도 많지만 별석의 양은 300개 정도 많아졌습니다

대신 금화가 사용되서 줄었어요, 하지만 지금도 계속 돌리고 있죠 ㅎ

주말이니까 많이 모아놔야겠어요


별석을 스태미나를 사야징!


위 방법은 4월 25일 점검전 까지만 가능합니다 ㅎ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아는부분까지는 답해드릴게요! 


그럼 오늘 넷마블 요괴 진행현황은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