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지

[넷마블 요괴] 진행 현황! 이벤트를 시간내에 끝낼 수 있을까요 ㅠㅠ

by 파스텔꽃구름 2017. 4. 13.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요즘 요괴에 빠져있네요 ㅎ


  


먼가 합성하는 맛이 있는데.. 왜 구미호를 합성하면 다시 구미호가 나오는거죠?..


이왕이면 다른 애를 주면 안되는거니..?



뽑기운도 없다보니 아직도 강림을 대리고 모험을 돌아요 ㅎ


그래도 나름 초월도 했답니다


다른 더 좋은 애들이 많아 그렇지.. 강림도 좋아요! 아마.. ㅎ


상위애가 안나오다보니 사용하는애들이 쌘거같고 그러네요 ㅎ


별석도 조만건 더 질러봐야징.. 



아 그리고 오늘 낮에 요괴에 이벤트가 떳던데 여러분은 하고 계시나요?


내일 10시 30분 점검 전까지 


보통 모험 100바퀴당 고대 장비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더라구요 ㅎ


보통 1-2에서 연속모험 해두고 지금도 글쓰고 있네요 ㅎ



전 지금까지 4개 모았어요


아마 5~6개는 채우고 잘거 같기한데.. 폰을 돌려두자니..


명부가 꽉차서 배터리만 먹을거 같아서요 ㅎ



아직 바빠서 레벨도 33인데.. 18일까지 40.. 가능할까요? ㅠㅠ



스태미나 소모가 50% 감소니까.. 어려움에서 돌리면 가능..할거같기도... ? 아닌가 ㅎ


다음에는 뽑기나 합성 사진으로만 쫙~ 모아서 올게요


찍어둔건 있는데 사진을 정리할 시간이 없네요 ㅎ


그럼 오늘 진행현황은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