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방치형 & 클리커

지긋지긋한 곰팡이! 근데.. 이 곰팡이.. 엄청 귀엽자나!? 클리커게임! 퍼뜨려라 곰팡이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7. 9. 24.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퍼뜨려라 곰팡이  입니다


제가 클리커나 방치형을 자주해서 안해본 클리커 어디없나.. 라면서 찾다가

곰팡이를 이렇게 귀엽게 표현한 게임이 있었다니!

무엇보다 연필로 그린듯한 이 그림체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가져와봤어요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퍼뜨려라 곰팡이를 시작하면 처음에 팝콘같이 생긴 곰팡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곰팡이가 있는 화면을 터치하면 포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화면을 터치해 모은 포자로

곰팡이의 레벨을 올려 터치당 포자의 수를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또 이전 곰팡이의 레벨달성과 요구하는 포자의 양을 모았다면 다른 곰팡이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곰팡이마다 클릭당 포자의 수는 모두 중첩이 됩니다

이전 곰팡이가 100이고 새로 만난 곰팡이가 200이라면 클릭당 얻는 포자의 수는 300인거죠 ㅎ


  


곰팡이는 모두 10종류이며 그 모습이 다양하고 귀엽습니다 ㅎ


  


곰팡이의 레벨이 최대치인 100에 도달하면 보상으로 사람외형을 해금해 줍니다

기본 외형이든 사람외형이든 언제든 바꿀 수 있으니 선택이라는 단어에 고민안하셔도 되요 ㅎ


사람 외형까지 모두 볼려면 좀 오래걸리더라구요 ㅎ


  


곰팡이일때 모습도 보여서 더 귀엽습니다

알팡이는 그냥 귀여워서 한장 더 가져온거에요 ㅎ


  


퍼뜨려라 곰팡이는 클리커뿐만안라 방치형도 됩니다

서식지메뉴에서 서식지를 구매하고 레벨업을 올리면 초마다 포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식지도 곰팡이와 마찬가지로 레벨달성과 요구하는 포자의 양을 모았다면 다른 서식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초당 포자도 중첩되요 ㅎ


 


곰팡이는 모두 5종류입니다

속옷을 구매했을땐 아래에 글을 보고 피식했네요 ㅎ


세탁은 하셨답니다 ㅎ


 


광고를 보면 곰팡이의 터치나 초당 포장의 수의 일시적으로 증가합니다

한 1분정도 지속되고 쿨타임은 270초 정도네요 

노트에 연필로 그린듯한 그림체가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네요 ㅎ

찜팡이는 정말 귀여운데.. 사진이 없네요

사람외형이 되었을 때 이뻐지는 곰팡이도 있더라구요


클리커로만 하다보니.. 서식지는 안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포자가 중첩으로 얻어지니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클리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난하게 하실거라 생각되네요 ㅎ


이런 분위기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추천!

그럼 모바일게임 퍼뜨려라 곰팡이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