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방치형 & 클리커

과학자의 빼앗긴 그녀의 능력을 회복하고 정체를 되찾자! 내 여친은 천사 리뷰! 부제 : 기타등등.. ( +약간의 스포(?))

by 파스텔꽃구름 2017. 10. 27.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내 여친은 천사 입니다!


부제는 기타등등.. 인거 같네요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시작스토리를 보면 영웅이라는 주인공의 여자친구가 알고보니 진짜 천사인 내용이네요

빼앗긴 보옥을 되찾아 원래의 여자친구의 힘을 되돌리는데 도움을 줘보도록 하죠


  


그러기위해선 화면을 탭해 수동발전기를 돌려 AP에너지를 얻어야합니다

네.. 수동발전기는 저희의 손가락이였네요 .. ㅎ


수동발전기는 필요AP에너지를 사용해 터치당 AP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AP에너지를 모앗다면 보옥을 눌러 여자친구의 힘을 되돌려보도록하죠

필요한 AP를 사용하여 레벨업을 하면  초당AP가 생깁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보옥을 되돌려주면 여자친구의 모습이 변화합니다

그러면 천사이자 우주인이라는 말을 합니다..

부제가 기타등등인 이유가 여기서 나오는거죠 .. 하..


... 선풍기는 설명을 생략한다!


  


개인적으로는 8비트가 가장 귀여웠던거 같아요 ㅎ


  


각각의 보옥에 있는 캐릭터마다 레벨업을 시켜주면 초당 AP에너지가 증가하고

랭크업을 시켜주면 랭크업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랭크업은 해당 캐릭터의 레벨과 AP가 조건에 도달하면 가능합니다


랭크업은 최대 별 4개까지 가능합니다



성취에는 다양한 성취가 있는데 클리어하면 탭당 AP에너지를 받은 양을 20%를 늘릴 수 있습니다


많이 클리어할수록 더 많이 올라가겠죠?


 


스토리는 언제가 다시 관람할 수 있으며 보옥을 모을수록 더 많은 스토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성취를 많이 달성할수록 여분의 스토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있는 캐릭터를 구매하면 기본스토리의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성취에 닥터박사를 이길도 클리어할 수 있게되었네요 ㅎ


  


약간의 스포를 하자면 여분엔딩 끝에는 최고의 빈대 생활에서 이어진다고 적혀있어요 ㅎ



역사엔 제가 벌은 총 AP의 양과 탭횟수 보옥, 랭크업, 성취가 적혀있네요 ㅎ

모두 100%찍는데 좀 오래걸리긴 했습니다 ㅎ


빈대는 먼저나왔던거 같은데 안했었거든요

먼가 뒷내용이 궁금해서 다운을 받아봐야하나 고민중이네요 ㅎ


그럼 모바일게임 내 여친은 천사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