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퍼 즐 & 어드벤처

점을 선으로 연결해 그림을 완성해보자! 어릴때하던 추억이 새록새록! 시간때우기! Dot 2 Dot : 점선잇기게임

by 파스텔꽃구름 2018. 1. 1.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Dot 2 Dot : 점선잇기게임  입니다


새해 첫글이 시간때우기용인  Dot 2 Dot 네요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Dot 2 Dot 은 1번 점부터 시작해서 마지막점까지 순서대로 선을 연결해 그림을 완성하는 게임입니다

처음에 1번점이 체크되있으니 2번 점부터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화면은 줌아웃이 되니 보기 편한방식으로 하시면 되지만

화면을 줄여서 보는게 숫자를 찾는데 있어서는 더 좋습니다 ㅎ


  


다음 점을 찾느라 여기저기 돌아다녀 내 점을 못찾는다면 상단 중앙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내가 마지막에 도달했던 점으로 이동해 줍니다


또 상단 오른쪽의 전구모양을 누르면 다음 점을 찾아줍니다

정말 못찾겠다 싶을 때 사용해주세요 ㅎ


 


여러색으로 표시된 그림의 경우 한 색상의 점만 순서대로 따라가 주세요

하나의 색상이 끝나고 나면 다음색상의 1번으로 자동이동해주니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ㅎ

 


무료그림도 아주 다양하고 많으며 더 많은 그림을 해보고 싶다면 결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프리미엄은 결제를 하면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풍경 위주로 했어요

완성을 해 공유를 하거나 폰에 저장도 할 수 있습니다 ㅎ


[ 다운로드 링크는 안드로이드 위주로 올리며, 아이폰은 앱스토어에 검색 후 있으면 올리도록 할게요 ]


시간이 엄청 잘갑니다 ㅎ

어릴때 선잇기 많이 했었는데 .. 오랜만에 하니 재미있네요 ㅎ

대신 단점은 눈이 좀 아프다는 점인거 같아요.. 나이가 때문인...가..?!


여..여튼! 시간때우기 게임을 찾으신다면 추천!


그럼 모바일게임 Dot 2 Dot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