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전 략 & 시뮬레이션

중고거래를 통해 수많은 상품을 수집하라! 실제가 아닌 게임입니다! 중고로운 평화나라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8. 2. 26.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중고로운 평화나라  입니다


중고거래를 게임으로 만들어 낼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중고로운 평화나라를 처음에 시작하면 잔고 50만원을 들고 시작합니다


  


중고로운 평화나라에선 아주 비싸고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

아파트, 나라 그리고 달까지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ㅎ


하지만 초반에는 구매하기엔 너무 비싸죠 ...

가지고 있는 금액에 맞춰서 아이템을 찾아보죠


  


처음에 50을 주고시작했으니 프라이팬이 딱 50이네요


그럼 판매자와 이야기를 해봐야겠죠?

[ 연락하기 ]를 누르면 카톡창이 뜹니다 ㅎ


저 이거처음에 진짠줄알고 움찔했는데.. 아래에 키판에 숫자밖에 없더라구요 ㅎ


중고로운 편화나라에선 올린금액대로 판매하는 판매자는 없습니다

모두 흥정을 하면 깍아줄마음이 있는 판매자들이에요 ㅎ


여기서 가격을 입력 후 [ 네고 ] 를 터치해 가격을 흥정할 수 있습니다


흥정에 성공하면 가격이 초록색으로 변하며 그 금액에 구매할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흥정을 하면 가격이 2배가 되며 흥정에 실패하게 됩니다

판매자의 인내 게이지를 보면서 흥정을 하셔야하며 인내가 모두 소진되면 현재상태에선 더이상 흥정을 할 수 없습니다


2배가 된 가격으론 구매할 수 없으니 나가면 신뢰도가 조금씩 깍이게 되니 적당한 흥정과 판매자의 인내를 보고

적절하게 흥정과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ㅎ


그리고 흥정할 가격을 생각해 가진 돈 보다 조금 더 비싼 물건에 연락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실패하면 .. 머 신뢰도가 하하 ㅎ



아 그리고 흥정을 할때 한번 대화에 한번만 흥정이 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번 흥정이 되기도 하니 판매자의 인내를 살피며 계속 흥정을 시도해주세요 ㅎ


 


그리고 창고에선 내가 구매한 아이템을 볼 수 있으며 다시 판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를 하면 신뢰도가 조금씩 증가하더라구요 ㅎ


수집률 100%에 도전해보세요 ㅎ



그리고 돈버는게 너무 힘들다! 하시는 분은 메인화면에서 왼쪽상단에 [ 용돈 ] 을 터치해

용돈과 신뢰도를 받을 수 있으며 상품 새로고침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용돈은 처음엔 20만원은 주지만 많이보면 볼수록 금액이 점점 커져요 ㅎ


[ 다운로드 링크이미지가 컴터 정리하면서 날아가버려서 없어졌어요! ㅠㅠ 아나.. 곰방 수정하도록 할게요! ]

[ 그래서 현재는 링크가 없어요 ㅠㅠ ]


저는 한 5개(?) 남았는데..

어우 돈단위가 장난이 아니네요 ㅎ


그래도 먼가 100%를 해보고 싶어서 계속 하고있네요 ㅎ


시간때우기에 괜찮으니 관심이 있다면 해보시고

광고를 보기싫은 분이라면 약간 고민을 해보셔야할듯?!


광고를 안보고하기엔.. 시간이 상당히 걸리거 같더라구요 ㅎ


그럼 모바일게임 중고로운 평화나라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