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전 략 & 시뮬레이션

메이크업게임, 화장게임, 처음해보는데.. 재밌네!? Live Portrait Maker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8. 5. 26.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Live Portrait Maker  입니다


Live Portrait Maker는 여자캐릭터의 눈, 코, 입, 화장, 의상, 배경등을 꾸미는 게임입니다

곧 남자버전도 나온다니하니 남자버전 나오면 리뷰보단 완성작만 샤샥! 올리겠습니다


우선 Live Portrait Maker는 한번 살펴볼까요?


 


Live Portrait Maker을 처음에 시작하면 영어로 인사를 해줍니다

현재 아쉽게도 한글은 지원하고 잇지 않지만..

그래도 다 알아볼정도니 플레이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ㅎ


 


처음 시작을 하면 화면을 두번 터치해주세요

그럼 창이 하나나타나며 캐릭터를 꾸밀 수 있게 됩니다


그 외는 사진을 찍거나 움짤도 가능하며

랜덤으로 캐릭터를 꾸미거나, 저장도 가능합니다


게임을 지우면 저장이 사라지는지는 확인 안해봤네요 ;;


  


Live Portrait Maker는 이목구비를 고를 수 있으며

눈의 경우 빛이 반사되는 부분이나 눈 색을 각각 정할 수 있어 오드아이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색조화장을 통해 캐릭터의 개성을 독보이게 할 수 있으며

색상과 조금은 세부적인 변형을 통해 같은 부분이지만 처음과는 다른 느낌을 만들 수 있습니다


   


머리의 경우 앞머리와 뒷머리가 나뉘어 있으며

뒤머리의 경우 세부적인 변형으로 조금 더 긴머리가 가능합니다 ㅎ


  


또 옷과 의상, 이펙트를 통해 캐릭터를 더 이쁘게 꾸밀 수 있고


  


배경과 다양한 효과로 캐릭터의 느낌도 바꿀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차례대로 쭉 진행하며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만들면 돼요 ㅎ

저는 저의 마크 속 파꽃캐릭터를 생각하며 만들어 봤네요 ㅎ

원래 포니테일이어야하는데.. 안보이니까요!


  


하다보니 계속하고 있더라구요.. ㅎ

중독되버렸다!


난.. 까만머리아니면 흰머리를 좋아하나바.. 왜 색이 다 이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운로드 링크는 안드로이드 위주로 올리며, 아이폰은 앱스토어에 검색 후 있으면 올리도록 할게요 ]

남자버전이 나오면 또 해봐야겠네요 ㅎ

왜, 어째서 2시간이나 지나간거지!?..


메이크업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한번해보세요

약간 자잘한 버그가 있긴한데


업뎃하고나면 고쳐지지 않을까요? ㅎ


그럼 모바일게임 Live Portrait Maker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