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그 외 모바일게임

와.. ㅠㅠ 데빌메이커 ㅠㅠ 드디어 부활이라니! 사전예약 진행중!

by 파스텔꽃구름 2018. 3. 17.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요!



 데빌메이커 아레나 사전예약  소식 입니다


제가 TCG게임 중 가장 오래했던게 데빌메이커였는데요..

7성도 만들고 뿌듯해 하던도중 없어져버려서 아쉬움이 컸는데 !

말로만 전해오던! 데빌메이커가 부활을 합니다!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 사전예약 페이지 (이미지 클릭시 이동) / 직접이동 ( 카카오게임) ]



.. 전 너무 아쉬운 마음에 일러스트도 많이 저장해 두었죠 .. 심지어 지금도 D드라이버에 들어있답니다.. 크흠 ㅋ

무엇보다 저의 최애인 츠쿠요미가 이미지가 바뀌지 않고 그대로 등장해서 굉장히 기쁘네요 ㅎ



악마캐릭터 100여종을 작은 피규어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려한 스킬과 악마들의 배치와 조합으로 나만의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처음에 피규어를 보고 .. 당황을 약간했습니다 ㅎ

원래 하던 데빌메이커랑은 느낌이 다르니까.. 게임플레이도 느낌이 달라 놀래긴했지만

보다보니 익숙해지더라구요 ㅎ


어서 출시가 되서 다시 일러스트들을 수집 하고싶네요 ㅎ 

..  진화가 없진 않을테니.. 일러스트가 진화하면 피규어도 바뀔려나!? ..?! 옹?


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ㅎ



현재 데빌메이커 아레나는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제가 올려둔 링크나 카카오게임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사전예약시 SSR급 유키와 SR급 악마 소환권, 만골드를 지급해 줍니다


이젠 별이 아닌 등급이 생겼네요 ..



또 데빌메이커 부활을 SNS에 알린 후 공식 카페에 가입해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달면

참여한 모든 분께 이벤트 보상을 준다고 합니다


저 유키 교복스킨이 아마 저 데빌메이커때 옷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ㅎ

아님 말고~!



마지막으로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인원수에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과 SR등급 소환권을 주니

게임을 하실분들이라면 가입하는게 좋겠죠? ㅎ


그리고 SNS이벤트할려면.. 가입.. 안할 수 없을걸요? ㅎ

... 나도 해야하자나!?


[ 공식카페 바로가기 (이미지 클릭시 이동) ]


[ 사전예약 페이지 (이미지 클릭시 이동) / 직접이동 ( 카카오게임) ]


제가 기다리던 데빌메이커와는 너무 다르지만 해보기전에 실망하진 않겠습니다!

일러스트도 똑같은 애들도 있으니 기다려보겠어요! ㅎ


그럼 모바일게임 데빌메이커 아레나 사전예약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