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그 외 모바일게임

파스텔 색감의 소녀 꾸미기 게임! 많은 의류와 아이템! 파스텔걸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8. 3. 30.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파스텔걸  입니다


파스텔걸은 많은 의류와 아이템, 말풍선, 글자 등으로 소녀를 꾸미는 게임입니다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파스텔걸은 많은 아이템이 존재합니다

카테고리이모티콘을 좌,우로 움직이면 더 많은 카테고리를 보실 수 있으며

해당 카테고리를 눌러 아래에 아이템을 위,아래로 움직이면 많은 아이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얼굴, 의상, 배경, 꾸미기 아이템 등 많은 아이템이 존재하니 하나씩 눌러보시며 마음에 드는걸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이템중 왼쪽상단에 세모로 칠해진 부분은 움직이는 아이템입니다 ㅎ


 


더 많은 아이템을 원하신다면 결제를 하거나

벚꽃테마아이템은 쿠폰어플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경아이템이나, 말풍선, 글자는 여러개 배치가 가능하며

선택 후 드래그 & 드롭으로 이동 시킬 수 있습니다

삭제도 드래그 & 드롭으로 가능합니다


  


파스텔걸에는 저장과 불러오기가 있으면 다양한 코디를 한 캐릭터를 저장해 주었다가 언제든 불러올 수 있습니다

움직여둔 아이템은 저장했을시 기본 위치로 보여지지만 불러오면 배치해둔대로 변경됩니다

[ 다운로드 링크이미지가 컴터 정리하면서 날아가버려서 없어졌어요! ㅠㅠ 아나.. 다음주엔 올릴 수 있을듯! ]

[ 그래서 현재는 링크가 없어요 ㅠㅠ ]


.. 와 얼마나 한거야 ㅋㅋㅋㅋㅋㅋ

먼가 색감이랑 아기자기해서 계속 붙잡고 있게되는거 같네요 ㅎ


코디게임, 옷입히기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추천!


그럼 모바일게임 파스텔걸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