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드디어 여프리스트가! 흑ㅠㅠ

by 파스텔꽃구름 2017. 1. 19.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조금 일찍은 포스팅이죠?



오늘은 모바일게임이 아니라


PC게임 던전앤파이터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프리스트가 등장을 했어요!


박수~ 짝짝짝~


오픈을 하자마자 딱 들어가서 딱만들었죠


역시 많은 사람들이 여프리스트를 하고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여프리스트 직업은 4가지가 있는데요



크루세이더 / 이단심판관 / 무녀 / 미스트리스가 있네요


전 무녀를 키우기로 했어요


다음은 이단심판관이나 크루세이더로 키워볼려고 해요


아무래도 법사위주로만 키우다 보니.. 근접은 크흠...


아직 2차각성은 없어요, 키워놓으면 언젠가 나올테니까요 ㅎ


아직 레벨이 36밖에 안되서 .. 각성스킬은 없지만 기본스킬을 움짤로 남겨봐요


무녀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렙이 더 오르면 다른 스킬도 움짤로 가져올게요 ㅎ


[제가 많이쓰는 스킬만 있어요]



[ 염주사출 / 목환자경 ]

염주사출 : 염주를 최대 6번까지 다다다 공격가능


[ 무거운 죄업 / 날벼락부 ]



[ 구속제압부와 마혼제령술 ]

마혼제령술 : 사용 후 이동가능



[ 공력의 구 / 심혼흡성부 ]

공력의 구 : 구를 던진 후 뒤나 아래로 뛰어가면 그쪽으로 따라옵니다




아 참 그리고 지금 여프리스트 목표달성이벤트 중이더라구요


보상목록에 보시면 레벨 15~19까지 렙업사용권이런게 있는데..


그때그때 쓰세요..


전 모르다가 10,15 레벨꺼 우편으로 안받아서... 두장날렸네요 ㅠㅠ


레벨을 그냥 올릴 수 있었는데.. 흑 ㅠ


다른분들은 실수 하지마셔요!



그리고 던전앤파이터 : 혼에서도 던파와 콜라보해서 던파아이템을 주고있으니


던파 : 혼 하시고 아이템도 받으세요 ㅎ


저도 받을려고 하고있네요 


던파 : 혼 보상은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아바타.. 받고말겠엉!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담에 각성 후에 여프리스트 한번 더 올릴게요!


그럼 이만 뿅!


-이미지 출서 : 던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