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여프리스트 ! 무녀 각성했어요! 신녀! (+스킬영상)

by 파스텔꽃구름 2017. 1.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던전앤파이터 진행을 가져왔어요 ㅎ


레벨 53을 찍고


무녀에서 신녀로 각성을 했어요! ㅎ


앞에 내용에서 없던 무녀의 스킬들을 움짤로 올리도록할게요



[ 백팔염주 / 용의 격노 ]



[ 부동주박진 ]



[ 신탁 : 신룡뇌우제 - 각성1차 ]


신탁 스킬보는순간..

드래곤볼이 생각난건 기분탓이겠죠?..하하


무녀의 스킬은 전반적으로 용과 푸른빛이 많이 나네요 ㅎ

어두운데서 무녀캐릭을 하면 상당히 눈이 아플거 같아요 ㅎ

반짝반짝


1차각성을 했으니 이제 피로도 쓰면서 레벨올리고

틈틈히 이단심판관도 키워볼까합니다 ㅎ


여법사도 두개를 키워봤었는데요

역시 캐릭터는 두개이상은 키워야.. ㅎ


제가 무녀의 스킬을 움짤로 하나한 올렸었는데요,

쭉 ~ 이어서 스킬쓰는 영상과 게임플레이 영상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D



[ 스킬 영상 ]



[ 게임플레이 영상 ]


게임플레이 영상을 보시면 약간 주춤하는데 ㅎ

안하던 캐릭터다보니 어색함과

길이 여기였나..라는 생각하느라 그래요 ㅎ


무녀가 괜찬타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ㅎ

솔직히 전.. 재밌네요 :D


그럼 오늘포스팅은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