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그 외 모바일게임

강아지가 억울이의 스마트폰을 숨겼다!? 탈출게임! 개가 스마트폰을 숨겼다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8. 4. 22.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개가 스마트폰을 숨겼다  입니다


간단해 보였던 탈출게임인데.. 의외로 어렵네요 ㅠㅠ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억울이가 그림일기와 도움요청의 편지를 보내왔습니다

강아지가 숨겨둔 억울이의 폰을 찾아주는 게임입니다

 


스테이지는 25개가 있지만 현재는 9스테이지까지만 오픈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니 기다려봐야겠네요 ㅎ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보통의 탈출게임처럼 주위의 사물을 획득하거나 사용, 터치를 해 숨겨지 폰을 찾아주면 되는 게임입니다



아이템들끼리 조합을 해 하나의 아이템이 되는 아이템도 있습니다...응!?(머라는겨..


 


처음 몇스테이지까지는 쉽지만 뒤로갈수록 다양하고 사용할 아이템이 많아지만 점점 어려워집니다


 


너무 어려울땐 힌트보기를 통해 해당 스테이지의 힌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0코인이 들며 코인은 광고나 충전소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힌트가 좀 광범위하긴해요.. 상세하지 않아서 아쉬웠네요


[ 다운로드 링크는 안드로이드 위주로 올리며, 아이폰은 앱스토어에 검색 후 있으면 올리도록 할게요 ]


현재 열려있는 단계까지 해본느낌으론 개인적으로 8단계가 가장 어려웠던거 같네요 ㅠㅠ

업데이트되면 25단계까지도 도전해봐야겠네요 ㅎ


아쉬운점이 있다면 힌트의 설명이 조금 아쉽다는 점이네요 

머 힌트가 틀린 내용은 아니지만 광범위하달까..?

그리고 힌트를 봤던 스테이지는 힌트를 다시 보기가 가능하면 좋겠더라구요..

힌트까먹어서 다시 볼려면 또 코인이 들더라구요 ㅠㅠ


아 그리고 재시작할때마다 광고가 얼마나 나오던지 .. ㅎ


어려워도 할만한 탈출게임입니다 ㅎ

어려운게임이 싫으시면 하지마시고

그래도 탈출게임 좋으니 도전하겠다 하시면 플레이해보세요 ㅎ


그럼 모바일게임 개가 스마트폰을 숨겼다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