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그 외 모바일게임

나는 한 눈치한다면!? 눈치게임! 쿠키요미 Free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18. 5. 11.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 소개하고 해볼 모바일게임은요!



 쿠키요미 Free  입니다


쿠키요미2도 있지만 2는 오류인지 마지막에 점수가 뜨지않아 쿠키요미 Free를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점수상관없이 재미로만 한다면 쿠키요미2도 괜찮아요 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쿠키요미는 앞으로의 상황을 보고 빨간것이 있으면 그것을 움직여 행동하는 게임입니다

빨간친구가 없다면 스스로 파악해서 행동을 취해야해요


어떤 행동을 취하던 본인 마음이니 꼭! 그 분위기에 따라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메뉴를 살펴보면 맛보기는 10개를 맛보기할 수 있으니 먼저 해보시고 느낌을 아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ㅎ

그 후 진지하게를 하시면 100개의 게임이 나오죠 ㅎ


  


누구나 알것같은 분위기가 있는 라운드가 있다면 엄청나게 눈치를 주는 라운드로 발생하죠 ㅎ


  


너무 단순하게 생각해 당연하다는 듯 차마보지못한답이 있을 수도 있으며

정말 문제를 읽고 짧은 시간에 이해를 못해서 못맞추는 경우도 생깁니다 ㅎ


하지만 선택은 본인의 몫이니 끌리는걸로 해버려요!



아, 컨트롤이 부족해서 못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죠?.. 하.....

 


매 5라운드마다 잘했는지 못했는지를 알 수 있는 멘트도 날려주네요 ㅎ



100개의 라운드가 끝이나면 본인의 결과가 수치로 등장합니다

.... 머냐 응용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ㅋㅋ 미쳤냐고 ㅠㅠ


내가 얼마나 응용을 잘했는데!?

... 아님말고요..


 


진지하게를 끝내고 나면 엉뚱하게라는 메뉴가 생깁니다

엉뚱하게는 마음대로 망가져도 좋은 공간이며 분위기나 눈치를 보지말고 마음껏 망가져 보는 곳이라고 하니

생각있으시면 한 번 해보세요


난 이미 응용력에서 망친거 같은데?.....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플레이 영상 : 어떤 분위기의 게임인지 궁금하시면 보시고 플레이하세요 ㅎ ]


[ 다운로드 링크는 안드로이드 위주로 올리며, 아이폰은 앱스토어에 검색 후 있으면 올리도록 할게요 ]

내가 어느정도 눈치나 분위기를 잘맞추거나

심심하신분들은 한번쯤 해보세요 한 30~40분정도 걸리니까요 ㅎ


그럼 모바일게임 쿠키요미 Free 포스팅 여기까지!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