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게임/- 엘든링

[엘든링(ELDEN RING)] 진행하고 있는 와중에 리뷰

by 파스텔꽃구름 2022. 2. 28.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엘든링을 리뷰하면서 블로그에 돌아올 줄이야.. 일하느라 바쁜데 게임할 시간 있을가 했지만

있네요 ..ㅎ

다크소울 모든 시리즈와 세키로까지 해봤지만 오픈월드라니 새롭네요

오픈 월드라 다회차를 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빈털터리 보단.. 그래도 무기있는 직업 방랑기사를 골랐습니다 

커마도 본인이 꾸밀 수 있지만 전 .. 그냥 기본으로 ㅎ 귀찮..

 

처음 소울류에 친하지 않은 사람들 위해 튜토리얼도 있더라구요 

다른 것도 있었나..? 왜 기억이 안나 ..

 

튜톨 후 " 트리가드 " 라는 친구가 있지만 못잡겠다면 건너뛰고 다음에 잡으셔도 되니 그냥 쉽게 진행하세요

전 1~2시간 사이에 잡았어요, 이게 소울류 게임이지 이러면서 ㅎ

 

솔직히 파밍하느라 메인은 거의 안했어요

처음메인 보스인 고드릭까지 진행 했어요

가보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

 

오픈 월드다 보니 게임볼륨도 크고 배경과 브금도 좋습니다

그리고 파밍을 하면서 천천히 키워 보스를 도전 할 수 있어서 그것도 좋습니다

저처럼 싹 둘러보시는 분들은 엄청 오래 플레이 하실 듯 ㅎ

근데 3D멀미가 있어서 좀 어지럽긴한데.. 재미가 어지러움을 이겨버렸네요

그래도 너무 어지럽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환불하는 것도..

트리가드에서 시간을 보내면.. 환불도 못한다구 ㅠㅠ

소울류, 오픈월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전 더 해보러 가야겠어요 호다닥

중간중간 아는 정보가 생기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