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게임/- 엘든링

[엘든링(ELDEN RING)] 밀리센트 퀘스트, 미켈라의 침 얻기, 고룡의 색 잃은 단석 얻기

by 파스텔꽃구름 2022. 3. 8.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고리퀘스트이자 밀리센트 퀘스트 이면서 미켈라의 침을 얻는 퀘스트를 적어볼가합니다 ㅋ

   이 퀘스트는 밀리센트를 만나는 대화하는 것에

   치중된 퀘스트니 해당 위치에 밀리센트를 잘 찾아보세요

   라니퀘를 진행한 다음에 한거라 조금 진행이 다를 수도 있어요


   케일리드의 길을 쭉 따라올라오면 길에 빛나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눌러보면 낡은 집으로 와달라는 내용이 있어요

   앞에 보이는 오두막으로 가면 고리가 있습니다

   거기에 고리와 이야기하면 부탁을 해옵니다

에오니아의 붉은 늪을 넘어도 강건한 빛바랜 자 님께
물론 공짜로 부탁드리는 건 아닙니다
제 부탁을 들어주신다면...
저기 보이는 사리아 도시의 비밀을 알려드리지요

   사실 비밀을 몰라도 충분히 풀만한 퍼즐입니다만 일단 들어줍시다

   부탁을 들어 준다고 하면 한 여자아이의 부패병을 치료를 부탁한다며

   에오니아 늪 어딘가에 있는 [ 무구한 금의 침 ]을 구해달라고 합니다

   에오니아 늪 가운데에 있는 노장 오닐을 잡으면

   노장의 군기와 무구한 금의 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구한 금의 침을 얻었다면 다시 고리에게 가주세요

   그럼 사리아의 도시의 비밀을 적은 쪽지를 주고 잠시 시간을 좀 달라고 합니다

   ...마을에 있는 석상에 불을 키면 되는 퍼즐이였네요 역시

   지붕을 타고다니면 금방 킬 수 있어요

   근처의 축복에서 쉬고 다시 고리에게 가주세요

   그럼 고리가 무구한 금의 침을 돌려주며 

   밀리센트에게 전해 달라고 합니다

   마을의 봉인을 풀고 길따라 쭉 올라가면 

   부패병의 교회가 있고 그 곳에 고리가 말한 밀리센트가 있습니다

   ... 가려버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리센트에게 무구한 금의 침을 주면 침을 본인에게 박고 기절해버립니다

   저는 고리에게 다녀왔는데 축복에서 쉬기만 해도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고리가 감사하다며 사리아의 잃어버린 마술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 마법 안써서 좋은지는.. 잘...

   다시 부패병의 교회를 가면 밀리센트가 일어나 있습니다

   그럼 밀리센트는 본인의 숙명이 떠올랐다며 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다시 고리의 오두막으로 갑니다

   고리의 오두막에 밀리센트가 와있습니다

   여행을 떠나기전에 들렸다고 합니다

   축복에서 쉬고 다시가면 고리가 있고

   고리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습니다

   만약 밀리센트가 있다면 더 진행하고 와보세요

   다음 밀리센트를 만난 곳은

   황금 나무를 향언 언덕 축복 근처의 언덕이였습니다

   되게 안보여요 ㅋㅋㅋ 밤이라 그랬나?

   그 곳에서 밀리센트와 이야기하면 말레니아가 있는 위치를 조금 알려줍니다

만약 내가 이 오른팔을 잘라내지 않았더라면
검으로 너를 도울 수 있었을 텐데

...나는 지금 말레니아의 흔적을 쫓고 있어
케일리드 들판, 장군 라단과의 싸움에서 부패의 힘을 해방한 후
어딘가로 사라져버린 그녀와, 만나고 싶어
...그리고 말레니아는 북쪽에 있어
저 황금 나무 너머의 땅에

대화를 마치면 밀리센트에세 [ 전쟁 처녀의 의수 ] 를 줄 수 있습니다

   만약 전쟁 처녀의 의수가 없다면 그늘성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조금 쌘 친구가 지키고 있으니 잡고 들어가 상자를 열면 얻을 수 있어요

   다음으로 풍차마을 고지대로 가줍니다

   의수가 멋지다며 제가 필요하다면 전투에 불러달라고 합니다

   ... 왜 못봤지?

   다음으로 만난 곳은 옛 유적의 설곡 축복이 있는 곳에서 만났습니다

   여기서 밀리센트는 말레니아의 힌트를 줍니다

...나는 이 유적 북쪽에 있다는 성을 찾고 있어
그곳의 영주가 과거에 성수로 가기위한 부절을 받았다고 들었거든
...그래, 말레니아는 지금 성수에 있어
분명 이 북쪽 땅 어딘가에 숨어있어

   저 부절은 소르성에 있는 비부절을 말하는 거겠죠? 

   말레니아는 성수에 있다고 말하는데 미켈라의 성수를 말하는 겁니다

   비부절 퀘스트랑 전례거리 오르디나 내용을 참고하시면 가실 수 있어요

 

[엘든링(ELDEN RING)] 비부절 퀘스트, 라티나 퀘스트, 고룡의 색 잃은 단석 얻기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요즘 엘든링에 푹 빠져 있습니다 ㅎ  오늘은 비부절 퀘스트, 라티나 퀘스트에 대해 써볼까합니다  이 퀘스트는 고룡의 색 잃은 단석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

pastelcloud.tistory.com

 

[엘든링(ELDEN RING)] 전례거리 오르디나 공략? 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오늘은 전례거리 오르디아의 정보를 공유하고 적어봅니다  기믹은 초기화가 안되니 편하게 하셔도 됩니다   우선 전례거리 오르디아에 오면 봉인감옥이 있습니

pastelcloud.tistory.com

   다음에 밀리센트를 만난 곳은 미켈라의 성수에 있는 기도실이 였습니다

   미켈라의 성수는 길이 좀 어지럽고 험해요 ㅠㅠ

   전 다다다다다 뛰어갔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여기서 언니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밀리센트는 말레니아의 혈연이라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닮았더라구요 

   머리색이면 의수며 부패병이며.. 흠

   고리의 오두막으로 가면 고리가 울고 있습니다

   대화를 하면 울고 있던 이유를 들을 수 있으며

   밀리센트를 죽여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말입니다만
만약 그 아이와 자매들의 싸움과 마주치면
자매들의 편에 서서, 밀리센트를 죽여주시지 않겠습니까
다른 누군가가 아닌, 당신의 손으로
...밀리센트는, 당신을 특히 신뢰하는 듯하니 말입니다
배신의 절망이야말로
꽃봉오리를 선명한 꽃으로 만들겠지요
그리고 말레니아 님이 여신이 되셨을 때
그 아이는 다시 태어나는 겁니다
붉은 전쟁 처녀로 말입니다

   고리 또라인줄;;

   나를 신뢰하니까 내가 죽여달래.. 

   다시 미켈라의 성수로 이동해 진행하다 보면 배수로 축복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배수로 축복 근처에 있는 나무령이 있는 곳에 협력자와 적대자 사인이 생깁니다

   전 나무령을 잡은 후라서 그냥 갔는데 나무령있어도 되는지 는 모르겟네요

   사인이 안보인다면 나무령을 잡아주세요

   저는 협력자로 들어갔습니다

   적대자는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협력자로 소환되면 밀리센트와 함께 밀리센트의 4명의 자매와 싸우게 됩니다 

   싸움을 이긴 후 근처에 보면 밀리센트가 지쳐서 앉아있습니다

   밀리센트는 잠시나마 자기가 자신으로 살 수 있었다며

   침을 뽑고 꽃이 되길 거부합니다

   축복에서 쉬고오면 밀리센트는 그 자리에 죽어있고 무구한 금의 침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말레니아를 잡고 꽃 근처에 가면

   무구한 금의 침을 돌려준다 라는 상호작용이 뜹니다

   그 침을 돌려주면 미켈라의 침과 고룡의 색 잃은 단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대자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긴 했습니다만..

   직접하고 싶진 않았네요 ㅋㅋ

   다회차하면 .. 해보까..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