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게임/- 엘든링

[엘든링] 엔딩 봤다! 후기

by 파스텔꽃구름 2022. 3. 13.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다들 엘든링은 잘 즐기셨나요?

   전 틈틈히 주말까지 달리며 드디어 엔딩을 봤네요

   115시간.. 실화냐 ㅋㅋㅋㅋㅋㅋ 레벨은 또 왜케 높아 ㅋㅋㅋㅋ

   사실 1시간정도는 스킬구경이랑 무기구경하고 꺼서 ㅋㅋㅋㅋ 114시간 땅땅땅!

   솔직히 꼼꼼히 다 둘러보면서 하긴했어요

   던전돌다가 갑자기 전설도전과제들이 깨지기도 했구요 ㅋㅋㅋ

   근데 아쉽게도.. 진짜 완전 꼼꼼히 봤다고 생각했는데...

   끝나고 남은 도전과제를 보니.. 전설..무기가... 

   ... 덕분에.. 불편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겨진건 다른 엔딩 두개겠죠?

   전 별의 세기 엔딩을 봤습니다

   라니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

   다른 엔딩도 보고 싶긴한데..

   다른게임도 해야하고.. 솔직히 오픈필드.. 너무 커...

   고민이네요.. 그냥 DLC나오면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법이 그렇게 사기였다는데 다음엔 법사간다!

 

   재밌었네요! 뼛가루때문에 쉬운느낌(?)도 있었지만

   전 만-족

   닼소나 세키로도 다 했는데 

   소울류 초보라면 엘든링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파밍을 하고 넘어가면 되니까 

 

   어디 이런게임 또 안나오나..

   그러니까 DLC내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