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여러게임 공략

[천년의 소녀 공략] 스프의 재료, 서신 배달 2가지 이벤트 공략

by 파스텔꽃구름 2019. 4. 12.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천년의 소녀 몇가지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모험에서도 거의 다 봤지만 우선은 알바를 하면서 볼 수 있는 이벤트만 가져와봤어요


아직 모두 찾는게 아니라서 참고만 해주세요 ㅎ

아! 혹시 아는 정보가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할게요!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사진은 업적을 늦게 따서 뒤에 올린거라 날짜가 뒤에 입니다요]

업적에서 발견할 수 있는 2가지!


몇가지 빼고 다 찾았는데.. 못찾은거 답답하네요 ㅠㅠ 다시한번 해야겠어요 ㅎ

우선 2가지! 살펴봅시당!


 

식당 알바를 계속하다보면 아로스씨와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멧돼지 등뼈 10개를 구해달라는 퀘스트네요

  

 모험을 떠나 사막 멧돼지를 만나서 잡으시면 멧돼지 등뼈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지도가 없으니 말로 설명해드리자면

하나 대위님을 만나는 쪽에서 왼쪽으로 쭉~ 가서 수풀 켄타우르수 나오는 곳에서 위로 가시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 ㅎ

아, 하나대위님은 피라미드 있는데서 나와요 ㅎ

등뼈 10개를 구했다면 식당알바를 한번해서 아로스씨에게 전달해주면 완료됩니다!

 

보상으론 치즈케이크를 주시는데

스트레스는 50감소하시키는 아이템이네요 ㅎ



  

배달알바를 계속 하다보면 마동스씨가 곤란해 하며 배달을 부탁합니다

유적지대의 석고상 앞에 안나씨에게 전해주라고 하네요

위치는 지도가 없으니 위와같이 글로 ㅋㅋㅋ

하나 대위님 있는 위치에서 오른쪽으로 쭉~? 두번정도 가시면 암흑지역이 나오는데

거기서 아래로 내려가면 루나씨를 만나는 위치가 나옵니다

거기부터는 길이 하나뿐이라 ㅋ오른쪽한번 아래로 한번으로 가면 짜잔 ~ ㅎ


보상으론 배달비로 1500원을 받습니다

 

그 후 다시 한번 배달위치로 가서 안나에게 배달아이템 비밀서신B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오너인 베넥딕트씨에게 전해달라고 하네요

배달비를 선불로 2000원 지급합니다

  

레스토랑 알바를 해주면 비밀서신B를 전달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2000원을 더 받습니다, 총 5500원 받네요 ㅎ


틀린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ㅎ

수정하도록 할게요!


그 외 공략이나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시면 조금 참고 하실 수 있어요 ㅎ

계속 추가될 예정이니 블로그에서 검색하시거나 링크를 계속 올릴테니 타고 오시면 됩니다

 

 

[천년의 소녀 ] 스케줄의 스텟증가와 감소 정리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천년의 소녀 스케줄의 스텟증가와 감소를 가져왔습니다 솔직히 한판이 엄청 긴편이라.. 이것저것 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참고하셔서 원하는 스케줄로 가는게 더 효율이 좋..

pastelcloud.tistory.com

 

[천년의 소녀] 사교 인물들의 스텟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천년의 소녀 사교탭의 인물들과 대화시 얻는 스텟을 가져왔습니다 게임 자체가 한판이 엄청 긴편이라.. 이것저것 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참고하셔서 하는게 더 효율이 좋..

pastelcloud.tistory.com

 

[천년의 소녀] 행상인 아이템 정리 (아직 몇개는 수정 중)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천년의 소녀 행상인이 파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게임 자체가 한판이 엄청 긴편이라.. 이것저것 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참고하셔서 하는게 더 효율이 좋다..

pastelcloud.tistory.com

 

[천년의 소녀 공략] 곡괭이, 만병통치약, 잃어버린 장갑 몇가지 이벤트 공략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천년의 소녀 몇가지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모험에서도 거의 다 봤지만 우선은 알바를 하면서 볼 수 있는 이벤트만 가져와봤어요 아직 모두 찾는게 아니라서 참고만 해주세요 ㅎ..

pastelcloud.tistory.com

 

[천년의 소녀] ... 대체 왜 ! 전사쪽으로 키우기가 이렇게 힘든거야!? 봤던 엔딩들..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제가 동생은 강한 여성으로 키우기 위해 봤던 엔딩들을 가져왔습니다 나름 열심히 했는데.. 왜이럴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나름.. 그래도 다른걸 보긴..

pastelcloud.tistory.com

지도를 완성했다면 설명이 쉬웠을텐데!

주말에 도저언! ㅋㅋ


동생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 천년의 소녀 몇가지 이벤트 공략는 여기까지 쓸게요


그럼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