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지

[천년의 소녀] ... 대체 왜 ! 전사쪽으로 키우기가 이렇게 힘든거야!? 봤던 엔딩들..

by 파스텔꽃구름 2019. 4. 13.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제가 동생은 강한 여성으로 키우기 위해 봤던 엔딩들을 가져왔습니다


나름 열심히 했는데.. 왜이럴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나름.. 그래도 다른걸 보긴했는데 말이죠.. 

중복은 뺀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추가

추측입니다만 약간 느낌이 ..돈이 적으면 거지엔딩이 나오는거 같던데

노숙자는 엔딩 내용을 보면.. 동생과 여행을.. 안가고 스펙만 쌓았을 때 떳던더 같아요!

확인은 못해봤지만 저의 노숙자 엔딩을 보면 스펙이.. 정말 여행을 안갔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닐수도있는데 노숙자만 계속 뜨신다면 여행을 좀 가보는것도?


 

.. 제 동생의 결혼상대는 늘.. 오랑사부였습니다 .. 젠장!

한번 덜 봐도...


  

체력과 근력이 빵빵한 제 동생입니다!

전사평가랑 공격력도 나쁘지 않구요!

설마 첫트에!?

과연! 두구두구!

  

.. 아저씨가 왜 오셨..

첨에 결혼인줄알고 심쿵했어요 ㅋㅋㅋ

농부가 처음이였어서.. 결혼이 뒤에 나오는지 모르고 ㅋㅋ


처음부터 베스트가 나올 수 없지! 다시간다!


  

스펙이 빵빵하다! 체력, 근력, 공격력, 전사평가도 나쁘지 않아!

기대해볼만 한데!?

과연! 두구두구!

 

.. 대체.. 왜?

그리고 노숙잔데.. 왜 도감은 거지에 들어오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시한번 간닷!

  

이번 스펙도 나쁘지 않아!

다 비슷비슷하고 전사평가만 높긴하지만!

과연! 두구두구

  

.. 그래 주부는 강하지 .. 엄마는 강해.. 

아나! 전사쪽 안해잇!


아냐.. 한번만 더! 간닷!

  

쓰읍.. 앞에 생들보다.. 스펙이 낮은데..

전사평가도 낮구.. 흠..

큰 기대는 안한닷! 과연 !

두구두구!

  

.. 말단.. 군인? ..

와! 저..전사쪽.. 이다! (?)


.. 에라이! 전사 안햇!


후.. 아 장군은 바라지도 않아요.. 부사관만이라도..ㅠㅠ 몇번 더 도전해보고 다른쪽 노려볼려구요!


그 외 공략이나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시면 조금 참고 하실 수 있어요 ㅎ

계속 추가될 예정이니 블로그에서 검색하시거나 링크를 계속 올릴테니 타고 오시면 됩니다

 

[천년의 소녀 ] 스케줄의 스텟증가와 감소 정리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천년의 소녀 스케줄의 스텟증가와 감소를 가져왔습니다 솔직히 한판이 엄청 긴편이라.. 이것저것 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참고하셔서 원하는 스케줄로 가는게 더 효율이 좋..

pastelcloud.tistory.com

 

[천년의 소녀] 사교 인물들의 스텟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천년의 소녀 사교탭의 인물들과 대화시 얻는 스텟을 가져왔습니다 게임 자체가 한판이 엄청 긴편이라.. 이것저것 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참고하셔서 하는게 더 효율이 좋..

pastelcloud.tistory.com

 

[천년의 소녀] 행상인 아이템 정리 (아직 몇개는 수정 중)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천년의 소녀 행상인이 파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게임 자체가 한판이 엄청 긴편이라.. 이것저것 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참고하셔서 하는게 더 효율이 좋다..

pastelcloud.tistory.com

 

[천년의 소녀 공략] 곡괭이, 만병통치약, 잃어버린 장갑 몇가지 이벤트 공략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천년의 소녀 몇가지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모험에서도 거의 다 봤지만 우선은 알바를 하면서 볼 수 있는 이벤트만 가져와봤어요 아직 모두 찾는게 아니라서 참고만 해주세요 ㅎ..

pastelcloud.tistory.com

 

[천년의 소녀 공략] 스프의 재료, 서신 배달 2가지 이벤트 공략

안녕하세요 파꽃입니다 :D 오늘은 천년의 소녀 몇가지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모험에서도 거의 다 봤지만 우선은 알바를 하면서 볼 수 있는 이벤트만 가져와봤어요 아직 모두 찾는게 아니라서 참고만 해주세요 ㅎ..

pastelcloud.tistory.com

오늘 천년의 소녀 전사쪽 키워보기는 여기까지 쓸게요


그럼 이만 뿅!





반응형

댓글